홈페이지 >

두 부위는 사치품 감세 & Nbsp; 수백 억 달러 소비액에 해당한다

2011/6/24 9:03:00 48

사치품 수입 관세 상무부

수백 억 달러 소비액과 수천 억

인민폐 관세

가늠


  

상무부

'사치품 세율 인하'를 외치면서 재정부는'타령'이라고 했다.

두 부위원회의 공통된 인식은 여전히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다.


6월15일 비즈니스부 뉴스 대변인은 우리나라가 수입관세를 한층 낮춰 일부 중급 상품의 관세까지 포함해 대세 추세, 각 부문에 대해 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수일 만에 재정부 관리는 중고급 소비품의 수입관세를 조정하겠다는 얘기는 들리지 않았다.


남측 일보 기자는 이에 따라 두 부위 관계자를 각각 취재했다.

비즈니스부는 화장품, 분유, 시계, 의류 제품, 수입 가방, 신발 등 제품은 모두 세금을 내거나 면세 공간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대중이 가장 주목하는 정책이 출범 시기에 대해 두 부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비즈니스부는 사치품 소비를 외국에서 세금 대처하게 하는 것보다는 세율을 낮춰 소비 행위를 국내에서 생길 수 있도록 하고, 재정부는 국외 고급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 중국에서 비싼 가격을 판매하고 감세도 눈에 띄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재무부 재정과학연구소 소장은 남방일보 기자에 따르면 재정부는 현재 국외 사치 브랜드의 상품가격이 높고, 다른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예컨대 해남의 이도퇴세 패턴을 분석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부와 재정부의 의견이 다르니, 약간의 품종의 상품을 감세 시점으로 삼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그것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냐.”


상무부: 관세 인하 는 소비력 을 국내에 남길 수 있다


두 부 위원회는 연간 수백 억 달러의 소비액과 수천억 위안화 세수의 권능이다.


남측 일보 기자에 따르면 상무부는 2009년 이미 사치품 종합세율을 낮추는 일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점의 발생은 외부 경제 무역을 분관하는 차장이 한 차례 방문 중 국외에서 사치품에 대한 광란을 직접 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때는 국제 금융 위기에 이르렀고, 국가는 국내 소비가 급속히 필요하지만, 진전이 없는 단계를 지체한다.

그는 “이런 소비가 국내에서 생길 수 있다면 국내 경제에 어떻게 이끌어낼 수 있을지 궁금하다 ”며 “사치품이 국내 세율을 낮추는 것은 고급소비의 가장 직접적인 경로라고 생각한다.

귀국 후 그의 관점은 상무부 다른 지도자의 인정을 받아 상무부가 연관 연구를 시작하였다.


그러나 사치품 종합세율을 인하하는 문제는 비즈니스부 일가가 결정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 중 여러 부위에 연루된 가운데 가장 직접적인 것은 국가세 주머니를 받는 재정부와 국가 세무총국에 관여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그러나 비즈니스부는 사치품 종합세율을 낮추는 것은 국가 세수 수입을 줄였지만, 서비스업의 발전과 소비의 구동을 촉진시키고, 그 자체를 이끌어가는 관광, 취업 등 많은 면에서 이득을 무시할 수 없다고 말했다.

국외로 출국할 기회가 많아지면서 해외에서 소비하는 금액도 계속 상승할 수밖에 없다.

“이런 소비가 과잉 되는 것보다 세율을 낮춰 소비를 국내에 남겨 두는 것이 낫다.”

이 관점 이후 비즈니스부 책임자가 여러 차례 공개석상에서 인용됐다.


아시아인들이 유럽시장에서 사치품을 구입한 것은 지난해 누적 누적 690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중국인들은 누적 소비가 500억 달러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시장의 4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미국은 2010년 100만 명에 걸쳐 1인당 환세 구매한 상품은 7000달러 이상이다.


하지만 재정부의 고려도 이해할 수 있다.


현행 수출입 세칙에 따르면 수입향수는 10% 의 관세, 17% 의 수입 화물 부가가치세, 30% 의 수입 화물 소비세, 일부 포도주 수입관세는 65% 에 이르며, 또 17% 의 수입화물 증가세와 10% 의 수입화물 소비세를 내야 한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재정부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수입 화물 관세 2027여 억여 위안, 부가가치세, 소비세 1조05억 위안, 2자는 합계 중앙재정수입의 비중이 29.5%에 이른다.

그러나 이 중 상당수는 비즈니스부가 말한 사치품 행렬에 속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전문가들은 상품 가격에 따라 등급별로 세금을 부과할 것을 건의한다.


앞서 야오견은 한 팀 통계 데이터를 발표한 바 있다: 비즈니스 부문 조사에 따르면 시계, 가방, 의상, 술, 전자제품의 5종류 제품의 고급 소비품 20가지 브랜드의 고급 소비품, 국내외의 차이는 분명히: 국내외 시장이 홍콩보다 45%가량 높았다. 미국보다 51%나 높았다. 프랑스보다 72% 높다.


야오견은 사치품을 국내 매가가 너무 높은 원인을 분석할 때 일부 브랜드 상품의 종합 수입세율이 비교적 높다는 점을 분석한 것은 원인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고급소비품의 종합 세금을 수입하고 있으며 통상 수입관세, 소비세와 부가가치세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입관세는 6.5 ~18%에서 불등, 부가가치세는 17%, 소비세는 30%, 누계는 최고 60%가 넘는 세금을 내야 한다.


세계 사치품 협회는 가격과 세율에 대한 가격과 세율을 끌어올리며 명품, 보석, 최고급 가죽은 무조건 세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것을 조언했다. 일반 백성들의 일상생활에 관련된 향수, 화장품, 중고급의 브랜드 의상을 적당히 끌어올리고 가격에 따라 세금을 징수해야 한다.


세계 사치품 협회 회장은 유럽쿤이 징세 체계에서 단계적으로 세금을 징수하면 비싸면 세율이 높을수록 브랜드가 중국에서 악성 인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분층 세무조정을 실시한다면, 예를 들면 1만원 이상과 1만원 이하 분할 세금을 부과하고, 브랜드가 관세를 통해 가격을 총체적으로 제한하는 것을 선택하게 된다. 이런 브랜드는 제품과 상응하는 소비자를 맞춘다. "이런 일부 소비자들은 향항, 유럽에서 물건을 살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이밖에 유럽쿤은 우리나라가 사치품 세금을 징수하는 범위가 명확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세금은 가격과 관계가 있는 것인지 중국인과 브랜드를 구매하는 의식과 관련해 아직 잘 모르겠다.


"가격과 관련이 있다면 상품을 등급별로 부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향수, 화장품 세금을 면제해 국내 가격과 유럽과 함께 유출된 소비를 국내로 끌어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구양곤의 이름.


이런 기준에 따라 현재 면세의 실행 가능한 주요 분야는 의류, 음식, 주거 등에 집중되고 있다.

광의 범위에서 보면 일화 용품, 시계, 의류 제품, 수입 가방, 신발 모자 등 제품은 모두 세금을 낮추는 공간이 있다.


화장품을 예를 들어 일부 화장품이 사치품으로 정의돼 수입 과정에서 소비세 30%를 징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현재 대부분의 주민들은 소비화장품의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소비세는 소비구조세종의 역할을 유도하고 있으며, 세금은 마땅히 줄어들거나 감면해야 한다.


또 외국의 분유로는 소비세는 부과되지 않지만 수입세는 57% 에 이르는 등 이 제품의 과세는 관련 연구를 진행한 뒤 낮출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창업판 시가가 3개월 축수된 1726억 & Nbsp; 평가치가 여전히 높았다

재경 요문
|
2011/6/23 17:20:00
125

미국 연방예금 유지 금리 0 -0.25% 변함

재경 요문
|
2011/6/23 16:42:00
33

6월 CPI 혁신 고무서스펜스 &Nbsp

재경 요문
|
2011/6/23 16:38:00
47

중국 식 비대칭 돈 기근 과 유료 과잉 병존

재경 요문
|
2011/6/23 16:36:00
51

‘십이오 ’ 에너지 기획 원고 & Nbsp; 파과독점과 추가 주공 방향이다

재경 요문
|
2011/6/23 16:32: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해녕 중국 피혁성 5기 공사 개공 축제 현장

6월 21일 해녕 중국 피혁성 5기 공사가 시작된 경축의 징과 북소리에 막을 올렸다. 해녕 중국 피혁성 이 항공모함에 새 멤버인 브랜드 생활관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