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시스루 레드 &Nbsp
상해 국제 영화제 및 금계, 백화상 에 비하면, 언론 은 최근 몇 년 동안 에 대해화표상관심도는 높지 않다.하지만 올해는 여자 스타들이 레드카펫에 홀드가 피어나지 않는 섹시함으로 이 상을 수상한 레드카펫 쇼가 화제다.특히 원리는 마그네슘 조명 아래 또렷한 검은색 티백 (정글바지)에 네티즌을 놀라게 하며 대담한 옷차림을 누리꾼들에게 ‘레이디 가가아 ’라고 불리고 있다.더 많은 매체들은 “거의 시상식 현장에서 시상식 현장에서 어떤 상을 받았는지 잊어버렸지만 원리의 시스루를 절대 잊지 않는다 ”고 말했다.장쯔이도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전 긴 치마와 대척도의 나등은 원리와 달리 네티즌의 대면적 토론을 불러일으켰지만, 대척도 같다.
예복 디자이너 엽명:
원래 디자인이 속치마가 있는데, 원리는 충분히 입었다.섹시하다
원리의 이번에 레드카펫 위에 있는 이슬에 대한 네티즌 논란이 꽤 컸다.어떤 사람은 원리가 순전히 이것으로 우쭐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이에 원리는 웨이보를 통해 밝힌 바 있다. 사실 ‘무심코 버드나무 ’를 가리키고 전적으로 옷차림이 어둡기 때문에 옷차림을 할 때 그렇게 ‘스포 ’를 발견하지 못했다.
하지만 원리의 드레스 디자이너, 이검영 원수 손녀 엽명자는 "원래 내 디자인이 속치마가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이명자는 원리를 동시에 대찬, 그녀만이 이렇게 과감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하며 섹시하다.만리의 손녀 만아기도 웨이보에 짱 원리 (원리 분)의 이번'잘 입는 것'이다.이명자는 이 드레스가 속치마가 있어야 하는데 늘 스타일의 원리는 진공을 선택했다.
구양분강은 웨이보에서 원리를 지지한다고 말했다."해외 매번".레드카펫영화배우 차림이 눈에 띄고, 그 다음에는 다른 외국의 시상식이 얼마나 좋고, 얼마나 개방되었는지, 그것이 진정한 레드카펫이다.원리는 레이스 반투시 차림을 하고 어떤 사람이 풍자하며 비꼬는 것을 보면 이해가 안 된다.그녀의 차림은 적어도 내가 보기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것 같다.이중 기준으로 그녀를 대하지 마라."
원리의 시스루 룩인 ‘ 정자바지 ’ 가 은은하게 드러나 화제를 모았다.
시스루 레드 네트워크
원리:내가 담이 크지 않은 사람은 겁이 많다.
많은 누리꾼들은 원리의 옷차림'천둥이', 심지어 레이디 가가가와의 클래식 시스루와 비교해'중국에 lady lily'가 등장했다.옷도 놀라지 않고 맹세한다.몇 년 더 지나면 누가 어떤 상을 받았는지 기억할 수 없지만, 그 해, 원리는 공전에 입었을 것이다.원리의 옷에 대해 많은 현장 촬영기자들은 “원리의 정자바지가 나오자 레드카펫에 신마 여성이 모두 구름처럼 변했다 ”고 말했다.
원리는 자신이 드레스 한 벌을 이렇게 큰 반향을 일으킬 줄 몰랐다.이날 오후 5시여 종의 시스루 사진은 인터넷에 올려져 1시간 뒤 원리는 자신의 웨이보에 ‘놀란 소리 ’: 오, 엄마, 미미야, 옷 입어 보는 곳의 조명이 밝지 않아 강광!세상에!이어 인터뷰를 받을 때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있는 사진을 재발했다.원리는 의외의 ‘ 발광 ’ 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파악하고 있다.‘보완조치 ’의 사진이 나온 후 6시간 가까이 지난 29일 새벽 2시가 넘었고, 원리는 또 자신의 복장을 부인했다.그녀는 “내가 너무 담이 크지 않아, 어떤 사람들은 너무 겁이 많다!후회할 것 없다. 옷 입어 볼 때 조명이 너무 어둡다. 그러나 나는 이 음차적인 용기를 빌려준 용기에 감사하다. 아마도 이 옷이 제일 잘 어울리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홀드가 이 옷을 살 수 있는 것도 많지 않다!so, what! (그땐 또 어때?)
누리꾼들은 원리 옷차림이 줄곧 대담하다고 생각한다.
레드카펫 어디 있어? 천둥이 스타일은 있어.
원리는 레드카펫의 옷차림이 줄곧 상당히 논란을 받았다.2008년 하얀색 예모와 반노출 팔드레스 스타일로 금계백화 폐막담요에'최레이 룩'을 선정했다.그 역시 블로그에서 자신의 당일 스타일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것은 좋지 않다.
2009년 상하이 국제영화제 개막식 때 원리는 블랙블랙팝 드레스 때문에 화제를 모았고 레드카펫 위에'파플'을 가리켰다.현장에서 진행자가 원리가 레드카펫에 올라간다고 선언했을 때, 멀리서'백파가 용솟음치는 것'만을 바라보았다.
2010년 금계백화상 폐막식 레드카펫에서 매체에서 최뢰인 스타일을 선정한 원리와 ‘불행 ’은 공신과 손잡고 당일 그의 스타일링포인트는 다리의 개성 스타킹에 비해 보통 검은색 스타킹에 비해 특색이 약 2cm 정도 하얀 피부를 드러냈다.아쉬운 이 스타일은 언론의 보편적인 인정을 받지 못한 것 같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