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도보화 의 기본 보양 방법 과 기교

2012/8/26 21:51:00 11

도보화구두의상

올바른 보양, 특히 항상 청결과 보양을 하지 않으면 보존할 수 있다.

신발

편안함과 물 거부 기능을 사용하여 신발을 뻗는 수명.

실피 이런 천연 재료는 그 우량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그것은 점점 노화될 것이다.

따라서 클렌징을 자주 해야 한다.


1. 열원 근처에 신발을 널지 않고, 발열기, 오븐, 자동차의 계기판이나 꼬리의 짐대, 트렁크, 트렁크, 젖은 가죽은 ‘화상 ’(취약해지고 주름, 주름, 주름 부위를 보충할 수 없는 찢어진다.


2. 신발을 씻고 나니 아직 촉촉하지 않을 때 방지 제트를 뿌리고 건조한 24시간이 필요하다.


3. 동시에 클렌징을 자주 해요.

간호

습기와 얼룩이 피혁에 머무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습기나 얼룩이 있는 가죽이 통기성을 잃기 때문이다.


4. 정기용 전문 건보수 제품 보양 신발: 가죽에 가죽 보양유 (로힐 왁스 성분)를 발라 드라이어로 로션을 빠르게 가열해 가죽의 모공을 스며들게 해 피부를 부드럽게 회복시킨다.

드라이기 사용의 거리와 시간 (최소 30cm 이상, 최대 3초 이상)에 주의하십시오.


5, 로즈 왁스 성분의 유지유는 소의 껍질을 뒤집어 겉으로 살짝 어두워지고, 양질의 붓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겉모양을 회복할 수 있다. 반면 광면피와 왁스 껍질은 원모를 보존하기 쉬우며 물과 거부를 더욱 쉽게 한다.


6. 지성이나 유지성을 사용하지 않는 세제.

유지정신은 가죽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지만 신발은 경도를 잃고 가죽의 모공이 막혀 통기성을 잃게 된다.


7, 실가죽 신발은 건조한 신발봉투나 어느 브랜드의 스웨터 좋은 신발갑 안에 보관해 음량하고 건조하고 통풍이 잘 되는 환경에 신발 안에 신발을 놓아두는 것이 좋다.


8. 습기나 촉촉한 신발을 수납하지 마세요. 촉촉한 공간이나 자동차 트렁크 안에서 신발이 썩는 것을 피하세요. 목질구두를 이용해 신발을 펴면 신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1. 신발 위에 있는 방직 소재 부분도 방호 관리를 해야 하며 때와 습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지만 방직품 전용 방호제를 사용하세요.


10. 방수 원단이 있는 신발의 안감, 가죽을 채택할 것이 없다.

보양하다

방법은 비료막이 효력을 잃게 할 것이다.


12. 일상적으로 입지 않아도 환경이 촉촉하다면 즉시 말려야 한다.

천연 가죽은 수분을 많이 흡수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수분을 완전히 말리지 못하면 신발에 냄새를 낼 수 있고, 보호보호 제품의 효능을 낮춘다.

만약 신발이 자주 촉촉하다면 신발을 충분히 말리고 다른 신발을 이용해 갈아입으면 신발을 이용해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9. 신발 안감 비실가죽 소재가 아니라면 보습제나 핸드크림으로 가볍게 관리해야 한다.

두 발에 분비된 발땀과 그중 소금이 노출되어 실피안감을 침식시켜 건조하게 만들어 바삭바삭하게 만든다.


피지 비활성 유기체, 피지선 자양 유지 유지, 피지는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및 전해질 혼합 을 방지 하여 피모 건조 를 유지 할 수 있다.

가죽 콜롬비아 스웨터 상품호는 이런 천연 보양과 보수를 잃고 신발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인, 이 농작물을 완성하고, 그렇지 않으면 이 가죽은 건조해지고 취약하고 우량한 천연 특성을 잃게 된다.

  • 관련 읽기

슬리퍼의 보양 기교 방법은 모두 해석한다.

패션 블로그
|
2012/8/26 21:42:00
16

중국 원소 는 현대 패션 과 의류 디자인 의 운용

패션 블로그
|
2012/8/25 11:54:00
59

20세기 복장 윤곽형 변화 회고

패션 블로그
|
2012/8/25 11:26:00
418

재질별 의류 세탁 정비 설명서

패션 블로그
|
2012/8/25 10:51:00
58

복장 일상 보양 소지식

패션 블로그
|
2012/8/25 10:41: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운동화 어떻게 관리하는지

좋은 운동선수가 좋은 신발을 맞추면 좋은 신발을 한 켤레씩 잘 정리해야 한다.오늘은 작은 편으로 운동화의 정비 방법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