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기업 전자상과 내판은 돌파구 위기 속에서 전환기를 찾는다
신용 부족의
업종
고질병
2차원 코드를 붙이다
“성신결실이 이미 액세서리 업종에 직면한 큰 문제가 되었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액세서리 기업주가 기자에게 시장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많은 중소액세서리 기업들이 부득이하게 시장을 저가로 빼앗지 않을 수밖에 없다. 장사의 밑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재료에 비뚤어진 머리를 쓰는 것이 아니라, 밀착감료, 부차적인 현상이 선입되지 않는다.
매건맹 중국 액세서리 사장은 이런 불성실한 경영 행위가 업계 발전의 길이 좁을수록 국제시장은 특히 유럽과 미국 시장에 대한 액세서리의 안전환경보호 요구가 높아지고, 국내 액세서리 기업들은 여전히 저단적으로 만들어진 진흙탕으로 시장이 더욱 위축되고 있다.
신용 부족 은 이미 모든 액세서리 업계 의 고질병 으로 발전하고 싶 고, 스타일 을 바꾸려면 반드시 성신 결실 을 벗어야 한다
모자
.
어제 포럼에 참석한 전문가들은 “ 성신흥상 ” 이라는 주제를 전문적으로 둘러싸고 깊이 검토하고 성신흥상 ” 의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조사 연구를 받은 액세서리 업체는 2000개가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현재 600여 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어 다수가 이우기업이다.
얼마 전 중국 액세서리망에 액세서리 업체 성신 차트 게시가 올라와 업계에서 강렬한 반응을 일으켰다.
이 가운데 이우기업은 차트에서 ‘ 반벽강산 ’ 을 차지했다.
성신 차트 및 조사 보고서 발표 외에도 액세서리 업계는 신용평가체계와 제품 추소체계를 탐구하고 있다.
원천에서 액세서리를 근절하기 위해, 친환경 안전 위험을 절실하게 세워야 하며, 상무부는 1232 제품 추소관리 응용 플랫폼 (약칭: 위신 3212)을 내놓았다.
현재 Mbox 뮤직박스 액세서리, 리천보석, 금노장식품, 희부액세서리 4대 브랜드가 이 응용 플랫폼을 도입해 이차원 사파수 탭을 이용하여 원천을 거슬러 올라가 확인할 수 있으며, 책임은 규명할 수 있으며, 정부 공공 서비스, 업계의 자율과 소비자 감독이 결합한 장효적인 기능을 형성해 소비자 권익을 유지하고 있다.
위기는 해외 판매 시장에 영향을 준다.
전자상과 내판은 돌파구이다
해외 판매가 잘 안되면 어떡하지? 어제 포럼에서 회의에 참석한 전문가들은 여러 가지 좋은 계책을 내놓았다.
제품의 품질, 디자인에서 문장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마케팅 루트에서 돌파구를 찾으려 한다.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 내판매 시장은 아마 좋은 방향일 것이다.
액세서리 기업의 노동력 원가, 원자재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산업의 모델이 여러 액세서리 업체 앞에 놓여 있는 현실 난제다.
특히 해외 판매 시장이 위기의 영향을 받아 하락이 뚜렷하다.
올해 들어 이미 많은 수출 기업들이 해외 판매 시장에서 국내 마케팅 시장으로 중심을 두고 있다.
또 업계 인사도 내수 시장이 새로운 성장점으로 갈수록 늘어나는 액세서리 기업들이 내수 시장 분량을 각축해 오미 액세서리 브랜드도 이미 레이아웃 홍콩을 통해 국내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또 전자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해 저조한 장애를 뛰어넘는 기업도 있다. 신광 액세서리 아래 노망망은 지난 2010년 10월에 4만 원, 총 거래금액이 170만 원을 넘어 타오보상과 함께 유행 액세서리를 계산하는 모든 신기록을 세웠다. Mbox 역시 10년간의 전기상 경험이 있는 오래된 브랜드, 연간 판매량도 놀랍다.
또한 희부, 은시대 등 액세서리 제품 브랜드.
관련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이미 세계에서 누리꾼들이 가장 많은 나라가 되었고, 그러나
인터넷 구매
업무의 발전도 이에 따라 이미 6퍼센트 이상의 네티즌이 인터넷 쇼핑 경력을 갖고 있다. 이런 거대한 인터넷 쇼핑 소비 시장에 직면하면, 방송상 플랫폼은 앞으로 액세서리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루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