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8 조키스 영륜 조희는 파격적인 파격적인 젊은 파워 패딩을 새롭게 해석했다.

2018/12/24 17:21:00 79

조키스 영륜조희패딩인륜조희

보몬트와 플레처는 당신의 옷이 당신의 영혼의 사진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사상 전위, 심미의 신조의 젊은 여성들은 늘 번잡한 패션 아이템에서 자기 태도를 찾아서 표현하는 귀결을 한다.

하지만 많은 아이템 가운데 패딩이 츤데레 아이템은 늘 밖으로 배척된다.

패셔니스타의 트렌드에서 패딩이 비대해진 패턴의 인상으로 ‘기아, 패션 킬러 ’라는 라벨을 붙여 패셔니스타로 정복할 수 없는 고지가 됐다.

반면 인렌조희 조키스스는 8년 공예 바탕으로 패딩과 패션을 반항하지 않았다.

1981년 유명 패션 디자이너 산요사가 파리에서 논란이 된 패션쇼를 열었다. 이 전시회는 패션계에서 검은색 혁명으로 불릴 정도로 예복과 연미복에 한정된 검정색으로 유행했다.

37년 후 ‘조아 ’의 영륜조희 조시XX는 검은색에서 다시 한 번 자신의 생각을 했다. 영륜조희 조키스 패딩 중 검은색은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하고 섹시 요염으로, 전위냉염으로 단정하고 차분하고 냉정하고 냉정하고 냉정하게 할 수 있다.

변함없이 변함없이 고급스러움을 드러내며 시종일관 우뚝 솟아 패션의 정상에 올랐다.

스타일링으로 인륜조희 조키스도 돌파적인 시도를 했다.

후드 디자인까지 코디와 실용성을 겸비해 검은색의 답답함을 완화시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또한 빵처럼 부스스한 부스스한 솔기 디자인으로 짧은 패딩 패딩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나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상폭이 좁은 시각관감을 형성해 슬림성 있는 효과를 이룬다.

겨울에는 패딩을 매너로 입고 싶다면 패딩 베스트가 좋은 선택이다.

영륜조희 조젝스가 대담하게 장양의 하이라이트를 선택해 청춘과 활력을 뿜어내고 이 계절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디자인에 의류의 개방성, 암단추 핏의 심플한 시크한 스타일링을 더해 민소매 디자인이 더해져 더 많은 가능성을 더해 인륜조희 조키스스는 내장 스웨터나 맨투맨을 매치할 수 있는 동시에 젊은 여성만의 묘한 곡선을 그려 젊은 여성의 자유롭게 코디해 색다른 개인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에도 개성과 아름다움을 마음껏 풀어 젊은 여성만의 패션을 전달할 수 있다.

영륜조희 조키스 차갑고 전위적인 실버 컬러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미래감과 과학기술감을 자랑하며 젊은 여성의 패션원소에 대한 민감한 감각을 뽐낼 수 있으며, 밝은 면의 디자인은 경보펑크풍의 금속 질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 뛰어난 흡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슬림한 짧은 스타일의 슬림한 민소매와 실용적인 캡, 다른 핏의 디자인은 젊은 여성의 다양한 패션을 충족시켰다.

인륜좌희 조키스 독보적인 패기 와 발랄한 은빛 은빛 은닉 에서 패션 흐름 에 대한 태도를 표현, 실험적 아이디어 디자인 디테일 과 전복성 미학, 변함없는 묵수성규에서 전통의 각판 과 답답 을 깨고, 흔치 않은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인륜조희 조젝스가 패션의 트렌드에 정확한 시선을 갖고 있어 올해의 유행색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난색으로 노란색은 고시적인 색깔이다.

노란색 특성에 맞추기 위해 영륜 조키스스는 디자인에 신형 스킨 얇은 원단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세련되면서 노란색 경쾌하고 밝은 컬러의 인상에 부합된다.

3D 재단의 수법은 곡선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해 다른 색과는 달리 고급스러움을 드러내고, 내다보면 나이를 빼는 겨울철 따뜻한 햇볕처럼 젊은 여성의 청춘의 활력을 불어넣는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트렌드라인을 걷는 영륜조희 조키스, 지난 8년 동안 젊은 여성 패션에 대한 태도를 멈추지 않았다.

우수한 장심으로 고급스러운 원단을 선별하고 신조한 디자인으로 가장 젊은 태도를 연출했다.

이번 인륜조희 조키스 신제품 패딩, 가벼운 피부 원단, 순수한 색채, 패션 백변의 스타일로 젊은 여성의 신풍을 선사했다.

인륜좌희 조키스 4가지 색상, 다양한 패딩 은 세계: 개성이 패션, 젊은 불용 정의.

  • 관련 읽기

온난화, 칠파휘 적염 털 코트 무시

뉴스 택배
|
2018/12/17 18:39:00
137

2018 가인 중국풍 슈퍼 제스처 안가하이 영구 클래식

뉴스 택배
|
2018/12/14 17:44:00
115

옷 을 나 는 유행 을 타서 중식 패션 을 조성 해 개성 설계 정수 이다

뉴스 택배
|
2018/12/11 15:57:00
260

권팬이 음악에 귀를 기울여 성대한 경사함이 어찌 이렇게 자신 있는가?

뉴스 택배
|
2018/12/6 16:51:00
143

2018년 1 -10월 의류 산업 경제 운행 상황 브리핑 출로

뉴스 택배
|
2018/12/5 8:11:00
346
다음 문장을 읽다

창업자는 시가가 80% 후인 슈퍼디리를 만회할 수 있을까?

줄리안 더튼은 개인모금과 교섭 중이며 슈퍼rdry PLC (SDRY.L) 를 극도로 건조하게 런던거래소에서 사적으로 간소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