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홍콩 누이 조민리 는 잔치 를 베푸고, 아이 를 낳으면 자연 에 순조롭다

2010/10/30 9:24:00 93

조민리 장가걸 조아지

지난달 비밀리에 미국에서 결혼한 조민리 (Mandy)는 어젯밤 사계절 호텔에서 희주를 차려 남편인 장가걸이와 입을 맞추고 여섯 번 사진을 찍어야 했다. 조민리는 “입맞춤까지 삐뚤어졌다 ”고 웃었다. 아이를 낳았지만, 아이를 낳고 소변을 바꾸는 것을 예습해 ‘조인 ’을 준비했다.


조민리와 금융 재준 장가걸

결혼

어젯밤 두 사람은 사계절 호텔잔치에 십구석 잔치를 열어 축하에 참석한 권에는 진법용, 이시운, 조아즈 등이 포함됐다.



어젯밤 약 6시쯤 조민리는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남편 잭과 함께 매체들을 만나자 두 사람은 "키스"를 요구했다. 오락가락을 한 뒤 조민리는 "입맞춤 까지 삐뚤어졌다"고 웃었다.

이후 Jacky 는 조민리를 남겨 미디어 방문을 받았다. 그는 "나는 말을 할 줄 몰라, 조민리가 너희에게 말했다!"라고 수줍어했다.


결혼 잔치에는 거의 백만 위안의 비용이 든다.


방문 당시 조민리는 흥분된 마음을 막지 못하고, 결혼 잔치 준비에 오래 걸쳐 7위 숫자에 육박하고, 현장에 밴드 반주, 남편은 연회석에서 악기를 연주할 것이다.

두 사람은 모두 심플한 조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형제 자매단을 안배하지 못했는데 조민리는 친자매 조혜란을 찾아와 들러리 (조혜란 분)는 “어젯밤 꿈에서 내 기분이 떨리냐고 묻는 소리가 들었는데 내 남편이 나에게 물었다.

오늘 아침 7시에 이미 깨어난 후에 찜질을 한다

마스크 팩

준비를 하다.

남편은 오늘 아침에도 회사로 돌아가야 한다. 그는 내가 혼사를 안배할 것이라고 믿었다."



어린이를 돌보다


조민리의 결혼 후 조민리의 조민리의 결혼 후 조민리를 예방하지 않고 조민리를 위해 사람을 만들지 않겠느냐고 묻자 그녀는 자연스럽게 굴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 모두 조수가 누나의 아이를 돌보고 오줌을 바꿔 주며 어린이를 돌보는 데는 일정한 경험이 있다.


  

절친한 이시운은 일찌감치 현장에 와서 점령을 하였는데, 현재 여전히 싱글이신 그녀는 모두 진명천자를 알고 싶어한다. “하지만 서두르지 않고 조급해 할 줄 안다.

잘못

미루고 흩어지고 싶지 않다."

어제 생일인 진법용이 감정에 대해 묻는 질문에 낙착했다. 그는 "그동안 채소핀의 꽃덩이를 받았지만 아직 낙착되지 않았고 자연스럽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저우쉰은 새로운 형상으로 사람을 보여 주고, 표정은 귀신이다.

이번 시즌 유행
|
2010/10/30 9:13:00
68

장우곱이 행사에 출석하여, 억지로 웃는 얼굴로 감정을 가리고 상처를 입었다.

이번 시즌 유행
|
2010/10/30 8:46:00
83

Vans &Nbsp;California 최신 패셔니스트

이번 시즌 유행
|
2010/10/29 10:56:00
66

곽덕강은 또 ‘ 화장실 패주 ’ 공항 위풍당당하다

이번 시즌 유행
|
2010/10/29 10:11:00
59

동그란 인형 스타일 노출, 이웃집 여자 이미지

이번 시즌 유행
|
2010/10/29 9:53: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인도 정부 는 스트레스 12월 면화 수출액 을 재심 했다

재정부장 지도에 따르면 한 위원회는 연말 심사를 하고 결정할 예정이다. 이 시간은 미국 면화 2월 시장에 들어서기 전입니다.농업부장 Sharad Pawar 수요일 한 경제회의에서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