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성장
관리자 로서, 80 후, 85 후의 관리를 어떻게 직면해 왔는지, 항상 우리가 있었다.
인적 자원 영역
일등대사.
60 후 70 후 에 비하면 80, 85 후 직원 은 뚜렷한 개성 특징 을 갖고 있다. 그들 은 격정 이 넘 았 지만 좌절감 교육 이 부족 하지만 그들 은 대부분 양호한 교육 을 받 았 지만 필요 한
직업 훈련
.
하지만 아무래도 직장의 중견역이 되고 있다.
직업교육의 부족은 국내 교육의 문제이며, 포대기 같은 학교와 가정에서 ‘회사 ’로 들어가는 큰 용광로, 신인들은 이미 이전의 ‘직장 소사회 ’가 아니다. 시장을 향한 영리기 구조이기도 하고, 경쟁이 가득한 외부의 혹은 내부적인 환경이다.
그러나 중국의 교육제도를 비판하는 것은 소용없다. 기업은 이런 직업화 전환의 교육을 감당해야 하며, 졸업생들이 학교인에서 회사사람으로 바뀌게 한다.
하지만 지금도 많은 회사가 저지른 군훈, 하작업장 같은 형태로 등교하는 것을 반대하고 있다. 우리의 목적은 군훈을 통해 모범으로 훈련하는 기계가 아니다. 하차현장을 통해 새로운 노동교육과 사상 개조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룹은 개성이 다른 사람들로 구성된 공동의 목표가 있는 조직이다. 멤버들이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것을 허용하는 데 필요한 것은 모서리가 아닌 협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리더로서 첫 번째로 신인에게 전달해야 하는 것은 이 조직의 목표와 가치관이며, 흐리멍덩하게 일을 할 사람은 없다.
나는 모든 신인에 대한 심지어 면접 과정 중 반드시 우리 그룹의 목표와 가치관을 표현하는 것 중 하나이며, 신인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 팀에서 우리가 일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우리가 왜 일하고, 어떤 행위를 격려받는 것인지, 어떤 것은 허락되지 않는 것이다.
일자리 의 선택 에 나 는 대부분 신인 의 선택 을 존중한다
인재를 판매하다.
아무리 우수하더라도, 네가 하기 싫은 인력 자원 업무를 하라고 해도 병이 날 것이다.
나는 걸출한 것은 대부분 흥미를 바탕으로 믿고, 억지로 천리마 한 마리가 밭을 갈고 결국 결과는 사람을 해친다.
‘전공 ’도 마찬가지다. 대학의 전공은 거의 배우지 못하고, 취미는 전문 대목보다 더 중요하다.
흥미 대구의 전제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신인이라는 조직의 행동 규준을 알려주는 것이다.
물론 일단 이 조직은 우수한 조직이다. 만약 이 조직이 우수하지 않으면 관료적인 기운이 충만하고 분투정신이 부족하니, 네가 상상하는 ‘우수 ’를 기대하기 어렵다. 나쁜 풍조가 좋은 풍조보다 쉽게 감염되기 때문이다.
한 조직의 기풍은 바로 지도자 스타일의 반영이다.
한 회사나 한 부서, 그 문화는 지도자가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한다.
지도자 자신은 업무에 대한 애정이 충만해야 한다. 만약 지도자 자신들이 저절로 살아가면, 열정을 동료와 사람들에게 전염시킬 수 있다는 것을 기대하기 어렵다.
모든 지도자의 매력은 아니지만, 적어도 회사의 요구를 명확하게 알려 줄 수 있다.
요구가 있고 요구가 없고, 사람의 업무 동력은 완전히 다르다.
일부 회사는 사제들의 훈련 제도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매우 좋은 방식이다.
‘ 사부 ’ 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자심자, 또는 성적이 우수한 직원으로, 그는 효과적이며, 신생들에게 새로운 정보에 대한 정보가 회사에서 일하는 규칙을 알게 하고, 부정적인 정보에 면역력을 얻게 한다.
한 회사가 신인의 능력을 양성하는 능력이 우수한지는 첫 연도의 신입사원 유실률을 볼 수 있다.
일부 관리가 혼란스러운 기업에서는 이런 유실률이 가끔씩 100%에 가깝다. 그러나 이 유실의 책임은 신인의 성적에 미칠 수 있을까? 설득력이 있다.
신인은 백지 한 장이고, 그들은 잘하거나 나쁜 짓을 하고, 회사의 관리와 지도자의 관심을 완전히 보고, 어떻게 유실률을 낮추느냐는 리더십의 구현이다.
그러나 신인 입장에서는 절대 ‘리더가 나쁘다 ’는 핑계로 삼지 말고 사람을 찾는 것이 장점보다 훨씬 쉽다는 것이다.
신입사원이 직장에 들어가는 것은 첫걸음부터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며, 진정한 가치관을 찾아야 할 회사를 찾아야 하며, 이 회사의 채용 설명회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기업의 단점이 없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런 단점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이 회사의 대다수의 문화를 인정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갈수록 어려워지지만, 맞는 일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월급 한 푼을 위해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으로 변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일의 의미를 잃었다.
그래서 입사하기 전에 친구나 다른 채널을 통해 기업에 대해 좀 더 많이 알아보는 것이 좋겠다. 이 회사는 정말 그것처럼 홍보를 잘 하는 것이 좋겠다.
신인은 회사의 화려한 사조에 사로잡히기 쉽지만 회사의 진상은 종종 그렇지 않다.
한 기업의 문화는 그 직원을 보고, 그들이 정말로 기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살펴야 한다.
그들의 정신적인 모습은 실제 너의 미래의 정신적인 모습이기 때문이다.
관리자로서, 나는 대부분의 회사의 실제 문화와 가치관의 배리를 이해하고, 기업은 동인처럼 이상주의는 종종 복잡한 사회에 동화되어야 한다.
그러나 진정한 위대한 회사는 순수한 본질을 유지하고 성공할 수도 있고 이런 회사에 속한다.
대부분의 기업의 쇠퇴는 시장에서 보는 것처럼, 실제로는 문화의 쇠퇴로 자신의 가치관을 잊고 세속을 영합하는 경우가 종종 쇠퇴한 시작이다.
그래서 세선 회사를 선발하는 것은 첫걸음, 두 번째 단계는 결심을 굳히고, 어려움을 충분히 생각하며, 진실과 잔혹한 직장을 잘 대하도록 했다.
직장은 아름답지 않을 것이고 신인은 이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물론 좋은 지도자도 신인에게 이런 ‘예방침 ’을 맞출 수 있다. 좋은 지도자는 어떻게 신인을 휘두르지 않고, 미래를 얼마나 아름답게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신인에게 성공한 길을 알려야 한다. 절대 진실이 아니다. 신인이 가장 긴요하게 동경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좌절에 대비해야 하며, 미래의 좌절 속에서 좋은 마음을 유지해야 하며, 부정을 겪고, 극복하고, 성장 도로의 시련이 필요하다.
리더 는 이런 신인 지도 교사 들, 그 는 여유 있는 환경 으로 직원 을 발전시킬 수 있 지만, 여유 는 대표 는 여전히 직원 들 을 경쟁 에서 여러 가지 좌절 에서 성장 을 배울 수 있 는 다. 지도자 는 이런 사람 을 이해 해 무엇 을 어떻게 하 고, 그 들 을 격려 했 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비직조의 민용화 추세가 뚜렷하게, 신상품이 참도상 ‘킬러 카드 ’가 되었다.
- 전시회 에피소드 | 비직천 은 민용 분야 에 뻗어 있으며, 성참도상'킬러 카드 '
- 전시회 특집 | 广交会观察:中国出口商转型升级意愿趋主动
- 전시회 뉴스 | 首届青岛服装服饰博览会今开幕
- 협회 동태 | 신발표위 1회 4회 회의가 청두에서 열린다
- 산업 집단 | 변형 병목: 소기천주 구두 산업 발전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羊毛检验的几点建议
- 구두시장 | 온주 공상국 신발 품질 추출 검사 37% 불합격
- 산업 집단 | 천주 아동화 기업 통합 자원'구두옷 일체화 '
- 전방 발명 | 상해 동화대 성공적 항균 고감'나노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