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운송비 보험 은 인터넷 쇼핑 반품 ‘ 유문 ’ 을 매매 양측 운임 면제 우려 를 낳았다
저장 성
인터넷 구매 달인
.
인터넷 쇼핑이 많아져서 작은 고민이 적지 않다.
예전에도 몇 번 샀던 옷이 몸에 맞지 않아서 반품한 적이 있다.
물건은 반품되었지만 운송비는 스스로 꺼내야 하는데, 늘 손실을 느낀다.
어제, 그녀는 인터넷에서 원예 용품을 샀을 때 아이에게 ‘반품 운송비 보험 ’, ‘나는 3모짜리만 쓰면 비싸지 않다. 만약 문제가 생기면 반품해야 하는데 6원의 택배비를 절약했다.
그녀는 즉석으로 돈을 지불했다.
몇 달 전 보험사는 타오바오바오에서 이 운임 보험을 내놓았는지 시험해 보았는지, 지금은 점점 더 많은 온라인 상점이 적극적으로 반품 운송비 보험의 특수 서비스를 달았다.
몇 푼의 보험료를 사기만 하면 보험회사가 구매자에게 반품하는 우편요금을 계산할 것이다.
인터넷 쇼핑인들도 이런 보장이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데 익숙해지고 있다.
반품한 구매자는 힘이 세다.
운임 보험
"
어제 타오바오 인터넷에서'반품 운송비 보험'이라는 글과 함께 60여 건이 튀어나왔다.
"예전에 반품도 자기가 돈을 내야 돼."
네티즌 소즈는 자신의 반품 경력을 이야기하기 시작하여 지난 두 달 전에 한 타오바오 가게에서 외투를 맞추어 찍었다.
물건을 받은 후 포장을 열기만 하면 모조판으로 발견된다.
"원단이 좋지 않아서 라벨도 틀렸어요."
그는 즉시 반품을 요구하고, 몇 번 우여곡절 끝에 판매가가 반품을 승낙하였으나, 10원의 운임은 소소소로 나왔다.
“느낌이 안 좋아. 쇼핑몰에서 파는 것은 모조판인데 왜 내가 운임을 맡아야 하나요?”
결국 쌍방이 매우 불쾌하게 소란을 피웠다.
타오바오 쇼핑을 자주 하는 베테랑은 이미 ‘ 운임 보험 ’ 이라는 사소한 변화를 주목했다.
지금 물품을 찍으면 환불보험이 있다면, 인터넷 장인 목목목나무를 구입하면 이 보험을 선택하게 된다.
"원래 보험료도 비싸지 않아요. 어떤 매가가 무료예요. 어떤 경우는 몇 푼이에요. 저는 상품에 몇 푼 더 돈을 더 쓰고 상품에 보장을 드리는 것보다 더 잘 안 맞고, 다시 반품하는 것보다 제 돈을 내는 것이 낫겠어요."
그녀는 기자에게 적어도 교환 교환은 10위안의 운송비를 더 이상 규제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이전에는 작은 것 자체만으로도 100위안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무려 10위안을 빼야 한다고 해서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다.
{page ubreak}
매가가 작은 투입으로 많은 ‘ 호평 ’ 을 얻는다
인터넷 상점에서 운임 보험을 던지는 것은 분명 이런 쇼핑몰의 증가가치 서비스가 된 것 같아, 이들이 보기에는 더 많은 구매자들의 시선을 받고 온라인 상점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십자수 ’ 상품에 기자가 주문해 입금 거래 페이지에 대해 평상시 지불 페이지에 비해 ‘반품 운송비 보험 0.5원 구매 동의 여부 ’가 많았다.
"모든 아이에게 반품 운송비 보험에 올랐습니다. 구매자는 얼마만 내면 보통 구매자는 지불에 동의합니다."
인터넷 상점 주인은 기자에게 이런 위험을 보장하는 목적도 온라인 쇼핑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신용을 증진시킨다.
판매가 125위안의 혈압계는 이미 200건을 팔았고, 주인장은 특별히 보배 페이지에 ‘특수서비스: 운임 보험 ’을 표시했다.
그는 기자에게 더 이상 초과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려, 이 보험료는 인터넷에서 부담한다. 만일 구매자가 물건을 반품하고, 구매자는 먼저 택배비를 선불하고, 그들을 반환한 후, 그들은 보험회사에 배상하고, 배상하고, 배상을 받은 후에 즉시 운송비를 지불 계좌로 환불할 것이다.
판매가로서 항저우에서 복장 가게를 운영하는 미스 미스는 일찌감치 자신의 보배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받았다.
"의상과 신발은 교환율이 가장 높은 인터넷 쇼핑 상품입니다."
그녀는 부득이하게 웃었다. "구매자가 물건을 받은 뒤 인터넷에 가서 사이즈가 맞지 않았다."
이 몇 푼의 운임 때문에, 항상 쌍방은 오랫동안 협상을 해야 한다. "불쾌하게 될 것이다.
종종 호평을 위해 때때로 나는 일부 운임을 맡았다.
그녀는 기자에게 지금 전문적인 반품 운송비 보험을 사용한 뒤 온라인 상점의 운영 비용이 줄어들고 손실도 감소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판매가들이 반품율이 너무 높아 보험료율이 높아 운임 보험에 대해 관망을 유지하고 있다.
거절 보험: 매가가 걱정을 하지 않게 하다
악의적으로 거절하다.
기자들은 거래가 양측이 모두 반품 운송비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나 판매자는 타오바오 인터넷 소비자보장서비스에 가입할 이유없이 반환할 수 있는 상호들이다.
타오바오 관계자는 "인터넷 쇼핑비 보험의 부동비율은 타오바오 망의 평균 반품 비율에 따라 디자인됐다"고 말했다.
배상 절차는 양측이 먼저 일반적인 반품 절차에 따라 구매자가 먼저 반품 우편료를 지불하고 반품에 성공하면 시스템이 배상 신청을 발기하고 보험사는 72시간 내심 비준을 처리해야 한다. 확인 후 배상 금액은 직접 구매자의 지불 계좌를 직접 매입할 것이다.
반품 운송비 보험을 제외하고도 운임 거부 위험이 나타나고 있다.
어떤 구매자는 물건을 받은 후 여러 가지 원인으로 주문을 거부하고 판매가를 발송한 후 마음이 불편하다.
현재 ‘ 거절 보험 ’ 도 생겨났다.
관계자는 현재 관심도가 반품 운임 보험이 그렇게 높지 않지만 거래가 0.7원씩 보험료를 지불하면 구매 거부로 인한 운임을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많은 판매가들에게는 아직도 매력이 있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분류 | 신발 사업자 피크 시즌 동점 판매 상승
- 패션 포스터 | 2010Chic 중국 의류업 후 황황금시대
- 패션 포스터 | 2010 /11 중국 국제 패션 주 추동 시리즈 여장편
- 패션 포스터 | 스트리트 촬영 아름다움 & Nbsp
- 브랜드 분류 | 신발 기업이 1분기 신발 판매량을 초과 천만 켤레를 설치하다.
- 패션 포스터 | 다시 해적판 을 하지 않고, 자기 복장 에 독특한 개성 을 갖게 하다
- 패션 포스터 | 우아한 복고풍은 이 명원의 가장 사랑입니다.
- 패션 포스터 | 2011년 우리나라 방직품 유행 트렌드 해박
- 패션 포스터 | Gaga 보다 더 요괴 & Nbsp; 유럽아메리칸 트렌드 쇼
- 신발 속달 | 신발 한 켤레에 천 위안을 달고 사장님이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 중원 구역은 의류 산업이 크게 강해지는 것을 촉구했다
- 유럽연합 반덤핑 종료 유럽 주문 증가 & Nbsp; 두거리 구두업 은 다시 사춘기 를 맞을 것이다
- 방직업은 원료 혁명을 부르고 있다
- 단매 는 때때로 돈 을 절약하지 않을 것 이다
- 유명 의류 기업 브랜드 보급 과 인재 비축 과 함께 나아가다
- 신발 펭귄: 농구를 돌리는 것은 이기기 & Nbsp; 브랜드 경영이 옳다
- 신발 브랜드 니커가 니커 Air Max 90 클래식 신발 출시
- 후베이 성 황매 현 질감국 은 방직 의류 사업 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 温州鞋企以“高姿态”重返欧盟市场
- 수출환세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