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성 지도자: 어떻게 권력권의 입장권을 받습니까?

2011/4/20 13:56:00 81

여성 영도력 권력권 포브스

수천 수만의 미국 여성이 있다권력권밖에서 배회하다.이들은 이미 자신을 꾸몄고, 권 밖에서 악곡을 따라 박자를 맞추며 언젠가 자신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무도회에 초청됐으면 좋겠다.우리 중 한 명씩 이 무도장에 들어오도록 초대했을 때다.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단계는'개척자','내부인'과'창신자 '3세대는 차이를 버리고 서로 배척을 멈추고 상호 보조를 시작했다.


중화전국여성연합회 주석 고수련 여사는 나를 유난히 흥분시켰다.


몇 년 동안 나는 줄곧 ""포브스 여성"코너의 열심 독자는 그 글쓰기 칼럼은 처음이다.그래서 내 공개 변론은 왜 여성이 차별을 내려야 하는지, 상호 협조, 그리고 왜 혼자 분투하는 것은 여성에게 반드시 실패할 리더십이 되기 전에 먼저 나를 소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나를 경력이 풍부한 직업 여성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40년 가까이 근무 경험을 가지고 있다.나는 여성들에게 가장 어려운 리더십 실험실에서 선수가 탈의실, 글로벌 자동차 업계, 정계 직위, 싱글 엄마, 그 어떤 일보다 도전적, 더 시련을 겪었다.



나는 어떤 것들을 알아냈을까?대단히 많다.


가장 중요한 점은 지금의 미국은 여성의 성공자로 가득 찬 국국이지만 리더십 분야에서 우리는 여전히 차갑다.너는 이 견해에 대해 매우 화가 났을 것이다.그러나 증거는 없다.백악관 계획에 따르면 (White House Project) 조사에 의뢰한 종합 보고서여성 영도력조사 ’(Benchmarking Women ’s Leadership)는 미국의 주요 업무 부문, 여성 지도자들은 평균 모든 지도자의 18%를 차지했다.


물론, 사람들이 광범위하게 보유하는 견해는 여성이 이미 지도하고 있다는 것이다.거의 전문 분야마다 3세대가 교육을 받고 포부를 갖고 전문적으로 정통한 여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나는 이 고성취자들을 세 종류로 나뉜다. “선봉개척자 ”(우리 세대, 55세 이상), ‘영향력 있는 내부인 ’(35세 ~55세), 아행아소의 창조자 ’(대학생부터 35세 이하)


그러나 문제는 MBA, 법률학위, 의학학위, 박사학력, 올림픽메달, 심지어 자심훈장, 그 여성들이 아직 진출하지 않은 분야에 걸쳐 있다.무엇보다 여성들에게 성공한 직장 전략은 동성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유일하게 여성들이 모든 유리천장을 깨뜨릴 수 있는 방법은 단결 일치, 통일 행동이다.남성에게 그들은 몇 세기 이래로 서로 의존할 줄 알았다.그 늙은 놈들의 인간네트워크는 단지 하나의 주제: 서로의 도움, 서로 치켜세우는 것이다.


나는 회사 결정 고위 직장 여성을 인터뷰한 적이 적지 않다. 이들의 가장 큰 유감은 자신의 직업 생애에서 안정된 여성동맹을 세우지 못했다.우리는 그 직장 남성의 한 몫이 아니라는 것을 빨리 인식해야 한다.일찌감치 이 점을 깨달을수록 집단행동이 개인분투보다 더 좋은 것을 발견할 수 있어 우리는 정상에 위치한 리더십을 더욱 빨리 얻게 한다.이 길은 결코 낯설지 않다. 법과 의약, 상업, 체육, 학술, 군대 등 여성들이 오늘 정복하는 비전통업계에서 우리는 이렇게 걸어왔다.


수천 수만의 미국 여성이 권력권 밖에서 배회하고 있다.이들은 이미 자신을 꾸몄고, 권 밖에서 악곡을 따라 박자를 맞추며 언젠가 자신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무도회에 초청됐으면 좋겠다.우리 중 한 명씩 이 무도장에 들어오도록 초대했을 때다.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단계는'개척자','내부인'과'창신자 '3세대는 차이를 버리고 서로 배척을 멈추고 상호 보조를 시작했다.
 

  • 관련 읽기

管理者要培养怎样的精神

기업 관리
|
2011/4/20 13:50:00
47

관리 잠언: 괜히 개 탓하지 마

기업 관리
|
2011/4/19 16:27:00
38

谷歌创始人、新任CEO的管理箴言

기업 관리
|
2011/4/19 15:39:00
122

무엇이 지도자를 만들었습니까?

기업 관리
|
2011/4/19 15:06:00
41

가족 기업 관리 요절

기업 관리
|
2011/4/19 14:53:00
153
다음 문장을 읽다

냉염 직선 프린트 신기술 처음 해박회

제114회 해박회 개막날 오후 방직물 냉염 직선 인쇄 신기술 발표회, 해박회 주회장 사자복성 전람센터에서 열려 신문계와 날염계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