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그룹이나 소비례가 상하이 가화에 참가하다
상하이 가정화그룹의 제도가 개혁되어 진전되었다. 어제 상하이 가화그룹은 상하이 도시에 상해 시티 및 상해 구사 총괄 9.8% 를 이양 자산 평가 가치가 약 50억 위안, LVMH 그룹이 소비례로 주식을 할지도 모른다.
LVMH 그룹이나 소비례로 주식에 참가하다
최근 상하이 가화지권에 대한 경쟁사들도 로위위헌그룹 (LVMH), LVMH 측이 투자를 담당한 팀은 상하이 가화 고찰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상하이 가화그룹 회장 갈문요는 어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LVMH
집단은 가화그룹을 인수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LVMH 그룹이 소비례로 주식을 인수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갈문은 “ 동종 업계의 외자그룹이 가장 가화를 인수하기를 바란다 ” 고 재촉하였지만, 가화그룹은 비외자 및 비동업의 투자자일 것이다.
당분간 투자한 뒤 외자일화업체에 전매될까봐 우려가 커지고 있다.
그문요는 LVMH 그룹과의 프로젝트와 합작할 경우 가화그룹 소속 한방 SPA 업무가 해외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며 LVMH 그룹도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프로젝트에 대해 밝히지 않았지만 LVMH 그룹이'쌍여동생 '브랜드에 대해 흥미를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가화그룹은 여러 해 전부터 LVMH 그룹과 호흡을 맞췄다."
갈문요는 2004년 가화참주 19%와 LVMH 그룹의 리프란드 합자 설립'슈프란 (중국) 화장품 판매유한회사'를 설립했다.
100초집 등 제품도 스프란드의 경로를 통해 국제시장에 향한 데다 탁월한 해외 성적을 기여했다.
그는 9일 LVMH 그룹 스프란드 전 세계 총재회와 면담할 것이라고 기자에게 밝혔다.
이 회장은 은퇴를 앞두고 LVMH 그룹의 사모 펀드 엘 캐피탈 에이시아의 고문이 될 예정이다.
엘 Capi -tal Asia 업무는 이미 10여 년 동안, LVMH 그룹 중국구 총리는 LVMH 그룹에서 단독 분야 문류로, 그의 투자 대상과 LVMH 그룹의 주업은 혼동하지 말아야 하며, 엘 Capi -tal Asia 라는 기금은 이 업무의 연속이라고 밝혔다.
LVMH 그룹이 몇 달 동안 이미 세 차례 인수를 전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치 브랜드
소식.
이에 따라 LVMH 는 아시아의 대중 패션 브랜드를 겨냥해 사치 브랜드가 아니다.
LVMH 그룹은 아시아 중산계급이 계속 늘고 있다는 것을 주목하고 있어 더 높은 지배 수입을 의미해 6억 4천만 달러 규모의 개인모금펀드 L -Capital Asia 를 설립했다.
관련 관계자는 앞으로 두 달 안에 한 중국 브랜드와 인도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도 장애가 이미 제거되었다.
가화와 LVMH 그룹이 서로 끌어들이는 이유에 대해 LVMH 그룹은 이 국내 패션 산업영군 기업을 통해 중국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대중소비품 시장에 발을 들여 가정화 후 상하이 가정화의 위치를 바꾸는 것이 종합적인 시상산업그룹, LVMH 그룹은 브랜드 운영, 점면 관리 등 가화에 대한 의미가 있다.
사실 2007년 상하이 가화는 자체를 종합적인 패션으로 꼽았다
산업 그룹
그러나 체제 때문에 이 자리는 제대로 이뤄지지 못했다.
“개혁 후 미래 발전의 방향은 세 가지 방면일 것이다.”
갈문요는 화장품 및 관련 업무다. 이는 시종일관 가정화의 주업이다. 둘째는 화장품 외의 패션 산업 업무를 포함해 보석, 의상, 시계, 사기기 등을 포함해 들어오는 투자자들의 장기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셋째는 엘리트호텔, 국제패션그룹 LVMH, 아마니 등이 모두 자신의 고급 패션 호텔이 있다. 여기도 패션상품의 집산지다.
지난해 12월 6일 정판 이후 가화 개제 과정은 짧지 않은 시간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그문은 "개제 절차성 문제가 일정한 정력에 연루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정력을 업무에 두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가정화 실적에 가장 큰 공헌은 ‘백 초집 ’과 ‘육신 ’을 비롯해 고부, 미가정, 집 안세 브랜드가 최근 가장 중점적으로 발전할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런 중점 재배식은 이미 첫눈에 띄는데 올해 1 ~5월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고부의 증가는 이미 65%를 넘었다.
{page ubreak}
개혁 프로세스에 관해 칡문은 "현재 매각의 장애가 모두 제거되고 있다"고 말했다.
감사 보고는 이달 20일 정식으로 발표될 것이다.
그동안 상해 도시에 투입하고 상해 구사 9.8% 주권 (시값에 따라 약 16억 원) 을 전개했다. 이번 가화그룹이 상하이 가산으로 양도한 나머지 주식 (29.09%) 를 제외하고 지분회사 외의 일부 연관자산까지 합치면 총 50억 위안에 이른다.
이들 주식 및 자산은 국자 관리에 관한 규정에 따라 7월 초 상하이 연도소에서 발행된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왕보생담'인터넷'하: 폐구 방직품 종합 이용 현황과 미래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6 봄 여름 뉴욕 패션 주필알 —7대 키워드
- 업종 종합 서술 | 2015 면 방직 백강기업 4대 발전 특징 해석
- 아동화 | 포전 쌍츠 스포츠 브랜드 최초 스마트화 연구 시도
- 부령 공고 | 2015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신안 출범
- DIY 생활 | 2015 베스트 코디한 아이템 패션!
- 신발 속달 | 신 왕 백리 는 회전 풍구 위 에 서 있다
- 제화 재료 | 2011 -2015 중국 신발 수출입 데이터 및 예측 추세 보고서
- 시장 동향 | 스포츠 브랜드는 패션 노선을 걷고 다시 한 번 붙는다.
- 상가 속보 | 우리나라 소비 능력 국제 브랜드 유치: 미국 백년 의상 A &F 천진 개점
- 비즈니스 예의
- Alexander Mcqueeen 2011 여름 스카프 시리즈, 가벼운 채색 나비 환화 목덜미 풍미!
- 비즈니스 협상 상대가 화를 내면 어떡해
- 보희조 단체 결혼식 & Nbsp; 희문화 & 독특한 매력
- 上海商业打造百货商场自营品牌高地
- 商务谈判中的拖延战术
- 면가 폭등 & Nbsp; 방직 의류 업체 가동 부족
- 국제 상무 협상 기교 --공교롭게 문제 제기
- Leann Rimes 穿亚历山大 麦昆 (Alexander McQueen) 凉鞋出街!
- ‘ 광란 ’ 면가 또는 안정 & Nbsp; 방복업 하반기에는 여전히 무거운 짐을 지고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