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생활 ——손수건 예술전은 상하이 신천지에서 패션을 상연 중이다
영중예술설계협회 (UK China Art and Design Association)와 백공장 (White Factory)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경생활 -Paer 2012 창작자 초청전 ’ 연합 공익기관인 기금은 오는 5월 19일 상하이 신천지 패션? 쇼핑센터에서 열렸다.
전시 시간은 5월 27일까지 계속된다.
세계 말일 520:
손수건
예로부터 정정서의 물로 쓰여 질박하고 긴 감정을 상징한다.
파어는 손수건을 위해 더욱 트렌디하고 신선한 원소를 더했다.
세계 종말 전 마지막 5월 20일, 파어는 신천지남리북리북리 커플 손수건을 커플로 무료로 보내며 특별한 날 사랑을 격려했다.
시간을 아끼고, 주변을 아끼는 사람.
심계 공익: 계합 파어 브랜드가 제창한 경생활 이념, 긍정적 긍정적 으로 생활 질 을 추구, 저탄소 환경, 사랑 및 사람 의 생활 태도.
우리는 여러분의 삶의 질과 심미의 품위를 높이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희망과 따뜻함을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어 파아 창작자 초청전은 바로 공익성 활동으로 12개의 디자이너 한정금 손수건, 6개의 패러디 손수건 모두 현장에 있다.
전시기간의 모든 수익은 100% 빈곤 산간 지역 아이들에게 기부한다.
동시에
파워 브랜드
장기간 한일기금과 협력해 향후 판매 수익의 10% 는 조국 공익 사업에 지속적으로 쓰일 것이다.
다행히 개막 당일 우리 제품과 공익 이념도 참석자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것이다.
소통 코너: 19일 개막현장에서, 우리는 특별하게 소통활동을 조직하고, 현장 관객을 초청해 들어오고, 우리는 빠른 리듬의 생활에서, 여러분은 걸음을 멈추고, 몇 분 동안 자신의 생활 상태를 생각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과거와 미래를 생각하면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가? 그리고 패러가 특별하게 설계된 전시 안내서에서 선택적으로 상응하는 도장을 찍는 것은: [가정]을 참을수 있다.[가족]을 참을 수 있다.[가족]은 정신과 떨어질 수 있다.[꿈]을 따라갈 수 있다. 망할 수 있다. 【사업] 암류가 밀려난다;[사업] 밀려날 수 있다.】
이 소통의 목적은 모두가 용감하게 자신을 대하고 마음속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수건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번 전람회는 패션 경경 생활 브랜드 파파아에서 유명 중국인 패션 디자이너, 제품 디자이너, 플러그인 디자이너, 플랫폼 디자이너, 뉴미디어 아티스트, 크로스컬리스트, 글로벌 창작 창작자는 2차원 창작 매체로, 다음 사고상태를 표현했다.
창작인 B6, 빌리, 진비파, 잃어버리고, 송양, 사탕 고양이, Vader, 위명휘, 왕옥, 장치는 각각 개인적인 스타일의 독특한 시각어로 생활과 세계에 대한 의심과 사고를 밝혔다.
'파어 '='파'(손수건)= 손수건을 사용하는 사람 = 마음이 따뜻하고 넉넉하고, 생활은 품질, 패션 건강한 햇빛, 환경보호 탄소 편안한 사람.
Paer 브랜드는 적극적인 긍정적인 삶의 태도, 자신감, 용감하지만 얽매이지 않는다.
파어는 특약 아티스트, 디자이너 창작의 한정판 손수건 제품 외에도 매년 패션 트렌드에 따라 디자인된 테마 스타일링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손수건에 관한 전람입니다. 손수건이 예뻐졌습니다. 손수건이 재미있습니다. 손수건이 느슨해졌습니다. 손수건은 버릇, 손수건은 버릇이 없고 손수건은 수건이고 손수건은 수건은 두렵지 않습니다.
이번 전람회 와 한일금 심도 협력 을 모두 판매 수익 을 기부 한일랜드 계획 을 지원 한다
공익 사업
.
전람기간은 5월 20일 이날 커플을 겨냥한 520전장 행사를 진행한다.
이것은 예술, 설계, 패션, 제품, 관중들이 다국적으로 서로 소통하는 전람이다.
가볍다
- 관련 읽기
- 중국 서부 구두도 만들기, 제2회 창의설계 대회 시작
- 인도 의류 원료가 중국 원가 보다 7% 낮다
- 패션 감각 을 지닌 시화 브라운 정품 여장 은 심천 에서 패션 잔치 를 상연 했다
- 전기 상인 상해 사장 무용 검, 검지 구두 가죽 도구, 상업 구두 장비 전람회
- 이탈리아 슈즈 왕은 웨딩슈즈를 내놓고 포프엑스의 익살스러운 예술을 선보였다.
- 小毛虫六一爱心捐赠活动纪实
- 근래 다채로운 치마 판로가 끊임없이 늘고 있다
- 에티오피아는 인도 방직 부문의 지식과 자금 이익에 관해 보았다.
- 청두 여대생 불타는 기세로 길거리'점살 '차량 주차 위반
- 가흥 1203B사가 계속 창고를 늘리고, 등락이 서로 나타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