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점 에서 성취 의 창업 신화 를 시작하다
지폭으로 시작하면 얼마나 큰 사업을 할 수 있을까? 한 회사를 마련할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현재 저장성 이천 의상 유한회사, 저장성 역산 스포츠 유한 회사 사장 문빈은 거의 한 단락을 창출한 그의'개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는 이미 96개 브랜드의 연쇄점, 두 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나이크, 아디다스, 예보, 이녕, U2, 버그 라이언스...
한대 문빈 이 경영하는 브랜드 는 매 사람 마다 눈 을 밝게 하고, 이 국제 의 최고 이다
스포츠 브랜드
국내 우수한 민족 브랜드와 다른 차원에서 이 개인업주의 비범한 실력과 독점을 증명했다.
김화기공학교를 졸업한 전자전문의 역빈원은 금화 차량 공장의 보통 전기공이다.
그는 잘난 체하지만, 마음은 매우 야만해서 늘 밖을 향한 세계를 동경한다.
두 차례 몰래 광동, 하문으로 뛰어간 경력 끝에 그는 직장에서 더 이상 머물 수 없었다.
1989년, 연령의 역빈이 직장을 떠나 정식으로 바다로 내려갔다.
처음에는 자신에 대한 명확한 위치가 없었고, 뭐든지 하고 싶고, 이발개발도 배우고 싶었다.
인민광장의 야시장 진열노점 앞에 역이 이미 시내 옛 기차역에서 세 달 정도 펼쳐졌다.
나는 처음 노점상 이 여름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저녁 56시에 다른 사람이 처음 집에 앉아 구수한 음식을 먹었는데, 나는 이미 팔려고 하는 상품과 노점의 집을 업고 집을 나섰다.
당시 역의 문빈이 핀, 공예품, 옷 등 작은 백화점을 팔았다.
광장에 위치를 차지한 후, 그는 먼저 노점 위에 삼끈 하나를 올리고 땀띠 등 옷을 하나씩 올려 고객을 끌어안았다.
배가 고프면 삼각돈을 써서 마른과자를 하나 사다.
처음 펼쳐진 노점상, 역인 문빈이 무슨 양심에 부끄러운 짓을 한 것처럼 늘 고개를 숙이고 지인들에게 부딪칠까봐 그들을 무시당하게 되었다.
그러나 아주 빨리 역인 문빈이 돈을 벌는 즐거움을 맛보았다.
첫날 돗자리, 역빈이 5.7원, 돈의 숫자는 많지 않지만, 앞으로 자신의 손으로 자기 힘으로 이기고 역인 문빈이 매우 만족스러워 한다.
그는 가장 많은 하루에 50원을 벌었다.
그날 마감한 후 주머니 안에 있는 50위안을 넘겨 그는 흥분해서 말로 형용할 수 없었다.
“ 매일 50위안을 벌면 1년에 아주 훌륭한 수입이 아니겠습니까? ” 문빈이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구상이 가득합니다.
그는 겨우 몇 년 만에 꿈이 곧 현실이 되었지만, 벌인 수백배, 수천배.
역빈의 인생이 바뀌는 것은 1994년 이다.
그 해, 그는 지난 해 시내 해방동로, 중산로에서 2002, 자신의 옷가게를 개설했다 —
청풍
.
청풍은 각종 전위, 패션 데님 패션으로 유명하다.
시장의 맥박을 정확히 파악하여 청풍이 젊은이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곧 시내에서 헤아릴 수 없는 옷점포에서 총명하게 드러났고, 청풍은 마치 성청년 남녀가 패션을 쫓는 풍향을 이루었다.
데님 바람의 성공은 역빈이 노력하는 방향인 -의상을 인정했다.
그전에 그는 이미 노점을 차리기 위해 난처하게 하지 않았지만, 세바퀴를 끌며 길거리에서 호송하는 것을 배웠지만, 장사는 매우 복잡해서 명확한 방향도 없었다.
청풍은 의상 경영을 의식하고, 특히 품위 있는 의상을 입고 도시에 패션을 가져다줄 수 있고, 자신에게 만만치 않은 수입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락은 1년 동안의 운영을 거쳐 청풍이 40만원을 이룬다.
당시에 이것은 이미 적지 않은 숫자였다.
역의 문빈은 눈앞의 40만 위안에 만족하지 않고, 그가 의식적으로 자신의 복장을 하는 열정이 점화되고 있고, 전도가 넓다.
창수 후 이듬해 1995년 역인 문빈이 40만 원을 둘로 나누고, 반은 청풍 이사 중심의 임대료로 쓰였고, 그 해 역은 역빈이 매년 20만 위안의 임대료로 시내 신화거리에서 청풍 전매점을 개설했다. 반은 상품을 들여 계속 확대하고 있다.
역이라 말하자면, 역의 문빈이 감개무량하다.
뱃삯이 지친 고생은 물론 말할 필요도 없고, 강도, 뺏기고 속는 위험에 직면해야 한다.
보통
쓰촨 성
모두 광동 중산 일대에 가서 상품을 입고한다.
당시 기차는 아직 속도를 내지 않았는데, 김화부터 광저우까지 약 30시간 가까이 타야 하며, 돈을 아끼기 위한 자리였다.
매번 역대 한 문빈 이 가지고 있는 상품 대금 은 모두 10만 위안 이상 에 방지하기 위해, 그 는 늘 돈 을 허리 사이 에 묶어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시도 꼼짝도 하지 않고 그의 바지를 직접 보고 중산에서 한 장사꾼의 돈이 소홀히 들켜서 56명이 둘러싸여 그를 폭파하고, 대중 앞에서 그의 바지를 벗고 그가 안에 숨겨둔 돈을 빼앗아 갔다.
역빈이 자신도 도난당한 경험을 겪었고, 가방에 놓인 몇 천 위안의 돈신이 귀신도 모르게 도둑맞았다.
“나도 고생을 해서 밖에서 물건을 사들이고, 먹는 것은 서너댓 위안의 패스트푸드이고, 자는 것은 스무 위안의 여관이다. 그래서 나중에는 내 브랜드를 갖고 싶고, 다른 사람의 물건을 파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시집을 가는 것이 좋다.”
충분한 시장 조사를 거쳐 역빈이 홍콩 저명한 캐주얼 의상 브랜드 bossini 버그 사자룡에 시선을 겨누었다.
사자룡이 강조한 깔끔하고 유창하고 트렌드, 캐주얼하고 편안한 의상 스타일은 바로 역빈이 추구하는 것이다.
1997년 한대 문빈이 신화가에서 시내 첫 브랜드 전문점 —버그 사자룡을 개설했다.
사자룡의 성공적인 대리 대행은 역빈이 장사 도중에 또 햇살이 가득한 창문을 열었다.
이후 1998 ~2003년 역대 문빈이 잇따라 나이크, 아디다스, 표마, 리닝, U2, 사보고등 국제 정상 스포츠 브랜드와 국내 여러 유명 스포츠 브랜드를 도입했다.
2001 ~2002년, 명성이 외의 역빈이 김화의 진정한 의미에 있는 패션 브랜드 의상 상업 빌딩 —관달명품 빌딩, 상사 총지배인.
2003년 ‘사무실에 앉아 멍 때리기 싫어하는 역빈이 관달을 떠나 절강역 역 복식 유한 회사에 투자하여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추적하고 있다.
2004년 업무가 급격히 발전하여 타인과 함께 절강성 역산체육용품 유한회사를 설립해 다양한 주체형식으로 내크, 아디다스 아디다스를 포함한 9개 브랜드 경영, 자영'나이크','아디다스'는 이미 성급 고객 (전국 판매 순위 20위권), 이녕 전국 판매량 5위,'버그 라이언즈'는 절강성 총대리로 현재 저장성, 강서공은 96개 브랜드 연쇄점, 직원 500여 명이다.
이 가운데 김화 42개, 항주 10개, 소흥 28개, 구주 3집, 여수 4개, 강서9개.
성회 항주, 역인 문빈이 경영하는 아디다스, 사자, 사보 고등 브랜드, 심지어 항주 해백, 항주, 항주 백, 은태, 원화 등 대상들이 2004년, 역빈이 속한 두 회사의 매출액 1.2억 위안을 세웠다.
아직 멈추지 않고 자기를 위해 갈채를 마시기 위해 다음 목표: 2,3년 동안, 강소남경 및 남경 주변 지역, 강서구강, 경덕진, 안휘 합료, 조개, 저장 닝파, 가흥, 타이저우 등지에서 2,30개의 브랜드 연쇄상점을 열고, 창업의 발걸음을 더 멀리 걷고 있다.
삼언양어 장사 경로: 적시에 상기를 포착하고, 바로 손을 잡고 상기를 금고로 끌고 간다.
역빈 의 성공점 은 바로: 청풍 을 경영할 때 바로 데님 의류 가 풍미한 데님 의 시기 에 그 는 제때에 젊은이 들 을 사로잡 고 유행 과 유행 의 심리 를 사로잡 았 다.'첫째 통 금'이다.
이후 브랜드를 추구하는 심리를 사로잡았고, 많은 상인들이 브랜드의 매력을 의식하지 못했을 때, 독특한 비즈니스 시각을 선도하고, 브랜드 소비의 길을 앞세워 장사를 눈덩이처럼, 할수록 커졌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찬엘 하이라이트 쇼 패션만 하면 진짜 절대?
- 무한 | 일본 동급백화점 우한 진출 계획 2016년 정식 영업 계획
- 스타덤 | H &M 2014 겨울 신상품 앨범 노출
- 진열하다. | Ermengildo Zegna 가 14가을 겨울 쇼윈도 전시
- 종업원 천지 | 디자이너 John Galliano 패션 강호
- 패션 인물 | 미셸 대패 디자이너는 백악관에서 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 광고 대작 | 초모 애목예 최신 패션 대작 암흑 유혹
- 광고 대작 | 카미라 루딩턴 오프숄더 섹시'오션 '커버.
- 아동복 가게 | O1T2014 가을 데님 세트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 사장 인터뷰 | Coach总裁:从受挫公务员到千万年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