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본토 사치 브랜드'상해탄 '관점 위기 혹은 역봉 집단 유기

2013/6/14 21:07:00 34

사치 브랜드사치브랜드

‘p ’은 국내 유일하게 사치브랜드 ‘상해탄 ’으로 최근 관점 위기에 시달렸고 소속 그룹 역봉그룹에 의해 버려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은 역봉그룹에서 최신 발표한 재보에 따르면 지난 1년 중 ‘상해탄 ’의 글로벌 매장 7개로 42개밖에 남지 않았다.

더 엉망인 것은 상하이탄의 미래는 여전히 변수로 가득한 것 같다.

최근 역봉그룹 이사회 회장은 Johannn Rupert 그룹의 인수가 총괄적으로 성공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더 빨리 나쁜 투자를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두 패션 브랜드의 총재들이 사직하고 있어 실적이 실망스러웠던 패션 브랜드가 다음 동작으로 꼽히고 있다.

바로 < p >


'상해탄'이 역봉그룹에서 유기된 설문에 의해 업계 분석자들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주정 대외경제무역대학 사치품 연구센터의 재산 품질 연구원 원장은 역봉그룹의 시장전략이 바뀌는 것은 상하이탄이라는 브랜드가 가치를 잃은 것은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본토 탄생 `


‘상해 신천지 ’는 외국인과 조인의 집결지인 ‘상해탄 ’의 최대 매장이 여기 있는 북리 15호 양방 1층으로, 노천 레스토랑, 중국 특색 예품점 가운데 ‘중국 최초의 사치브랜드 ’로 불리는 ‘a http: ‘www.sjffzm.com (target =‘태블랭크 ’ 의상 /a 발가매장 이 눈에 띄지 않는 게 외로울 것 같다.

바로 < p >


‘p ’의 문점 쇼윈도에 ‘최신 시즌 남녀 ’가 진열되어 있는 ‘a http: ‘wwww.sjfzm.com /target = “u blank ’의 의상 `의 진열남 여장을 나란히 하고, 오른쪽은 여장, 중간에 진열한 가방, 소매, 소매, 지갑 등 배열되어 있다.

왼쪽 모퉁이에 10여 개의 아동복과 비교적 오래된 치파오, 당장에 진열되어 있다.

바로 < p >


‘p ’은 전체 점면은 100제곱미터이지만 안에 있는 상품은 모두 갖추어져 있을 뿐 타이틀 의상에 있어서 스타일과 수량이 매우 적다.

'우리의'a href ='//www.sjfzxm.com /'target =''' -'u blank '' 의상 '' -'a a'는 보통 2호, 4호 2개, 6호 4품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한 여성 판매원이 기자에게 알리다.

한정 판매는 일종의 판매 전략인지 시장의 수요 자체가 적은지 모른다.

바로 < p >


은 “내가 최근에 그들 가게를 본 물건은 전혀 모르고 가격을 낮추어 팔고 있다.”

Luxe View Ltd.

수석 사치품 분석사 알리시아유는 "상해탄"에 대한 인상을 묘사했다.

바로 < p >


‘p ’은 13년 전 ‘상하이 사장 ’이라는 외국인의 눈에 ‘중국의 유일한 사치 브랜드 ’라는 풍광이 무한히 세계 제2의 사치품 그룹에서 수매되었고, 그때그때 ‘상하이 사장 ’은 불과 6년 만이었다.

그래서 중국식 복장 사치 브랜드 ‘상하이 사장 ’의 발전은 톱급 브랜드 관리의 고전사례로, 국제 유명 상업대학의 과정은 모두 중국 브랜드 국제화로 발전하는 샘플이 되었다.

바로 < p >


<상해탄 >은 홍콩상인 덩영창이 1994년 창설된 브랜드로 홍콩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덩영랑은 상류 사회인, 그의 이름은 항상 다이애나왕비, 안드루 왕자, 클린턴, 하홍 등 유명 인사와 연결되어 있다.

바로 < p >


은 당시 덩영랑은 상인의 민감함으로 9명의 조년에 상하이에서 홍콩으로 이주한 재봉으로, 호황이 중환에서 첫 칸 상하이탄 전문점을 개설해 그의 유명인 친구들을 위해 중국식 복장을 정하여 ‘옛 상하이 풍정 ’을 판매하였다.

바로 이런 유명인들의 효과를 이용하여 상하이탄은 처음부터 고단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이다.

바로 < p >


‘p ’이 순풍 순풍을 따라 온 상하이탄 ’이 덩영을 급속히 국제적으로 확장시키는 발걸음, 1997년 상하이 사장 ’이 뉴욕 맥디슨 골드 골든가에서 1000여 평방미터에 이르는 플래카드를 내놓았지만, 19개월 만에 장사가 참담해 문을 닫아야 했다.

머지않아 그는 회사의 대부분의 주권을 역봉그룹에 팔았고, 자신은 퇴출했다.

바로 < p >


‘p ’은 역봉그룹이 ‘상하이 사장 ’을 인수한 후 목표 고객 그룹을 25 ~50세 중 고소득자를 포함해 패션 요소를 합류하고 남성복 계열과 더 젊은 제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판매량이 높아진 후, 역봉그룹은 상하이탄의 확충에 더욱 급진해 제품선을 액세서리, 가정용품, 중장정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심지어 상하이에서도 개념식당을 내놓았고, 그들은 의류 브랜드에서 일종의 생활방형 브랜드로 바꾸기를 희망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확장력


‘p ’은 그런데 지금 현실 속의 ‘상해탄 ’은 난처한 처지를 만났다.

상하이탄 브랜드 매장 감축은 기존의 확장 계획을 더욱 막연한 것이다.

사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기간, 상하이 행정 주석은 레이부일 대외에 올림픽의 바람을 빌려'상해탄'을 확대하겠다고 선언했다. 목표는 2010년 전 세계에서 마드리드, 모스크바, 로스코, 두바이 등 도시에서 50개 지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당시 상하이 사장은 31개밖에 없었다.

지금까지 로스앤젤레스, 두바이 등에는 가게가 없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동완 의 가공 무역 기업 이 전형 업그레이드 로 전 세계 의 시선 을 집중시켰다

지방 핫점
|
2013/6/14 20:59:00
42

'상해탄 '글로벌 관점 7개 본토 사치 브랜드

지방 핫점
|
2013/6/14 20:41:00
20

泉州童鞋企业各显神通,向体育童鞋进军

지방 핫점
|
2013/6/14 19:41:00
27

패션 브랜드 TOPSHOP 대중화 지역 최초의 가게가 홍콩에서 개업하다

지방 핫점
|
2013/6/14 19:30:00
223

홍성 보등카드가 첨단 시장을 겨냥하여 복건의 최대 열용고무막 생산상으로 삼다

지방 핫점
|
2013/6/14 12:08: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자성아 2013년도 경영목표는 20억 위안의 매출액에 달한다

자성지분도 최근 투자자 관계 플랫폼에서 지난 4월 만부하 생산 상태에 처해 2013년도 경영 목표가 20억 위안에 이른다고 밝혔다.현재 생산에너지는 이미 기본적으로 포만되었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 망사 소편으로 국내 컴퓨터 니트 기계 용두업체 자성 지분이 국내에서 3D 제의 기술을 먼저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