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순영: 의상 신발 업종도 패션 가능
‘p ’에 전문 서비스 고객을 설립하는 광고회사 ’라는 생각이 들어 허순영은 10년 전부터 있었다.
바로 < p >
은 광고업계에서 겪고 있는 격렬한 분화, 모든 사람들이 ‘내가 소비자를 더 잘 안다 ’는 각도에서 단순히 광고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의회사가 급격히 평가를 내리고 있는데, 책략, 정위, 제품 설계 등 상업 전단의 복무가 중요시하고 있는 가운데 허순영은 선견지명이 있다.
하지만 10년 전 생각과 5년 전 오미 패션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있는 허순영은 패션과 생활방식에 대한 개인적인 관심으로, 거의 모든 이들에 대해'문예'와'패션'이라는 Tag, 합병한 것은'유명 광고인'이라는 신분이다.
바로 < p >
의 허순영은 광고인이고 브랜드다.
그녀는 대만 이데올로기 광고사의 창시자이다. 대만 중흥백화점을 위한 일련의 평면광고를 통해 그녀를 알며 광고를 하는 방식을 ‘이데올로기 광고 ’로 명명명했다. 그의 문안은 항상 ‘강한 태도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1998년 중흥백화점 춘장에 출시된'서점 편'이라는 평면 광고에 가슴에 적힌 후 당신은 또 무엇이 필요한가? 머리! 미지 (a target =유블랭크 (href ='http://wwww.sjfzxm.com)'의 의상을 쓰며
바로 < p >
은 2008년 허순영과 오미대 중화구 회장 송질서명에게 이 생각을 나누고 당시에 오미그룹은 중국 지역에서 이미 일부 세분분야에서 수직 창의회사를 설립해 2006년 설립한 오미스포츠를 시도했다.
가장 먼저 중국에 들어간 국제4A회사로서 오미는 항상 전략보다 이 분야의 발전에 신경을 쓴다.
허순영은 당시 송질서명도 패션에 소비문화에 대한 영향이 느껴지면서 대만에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동료들이 상하이에서 오미패션을 세웠다.
바로 < p >
은 오미 패션을 개괄할 수 있는 허순영이 설정한 이상적 으로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주는 각도를 찾아주거나 브랜드의 수법을 제시할 수 있다.
이 중 한 두 건의 광고 창의만이 아니라 현재 유행하는 설법: 고객 브랜드의 현재 위치와 전체적인 포장에 대한 것이다.
바로 < p >
'오미패션'은'오메 패션'이라는 이유로 패션 업계와 관련된 업무를 쉽게 인식하기 때문 "이라며'오미 수직으로 이런 키사의 이유를 자세히 구분했지만 허순영은 어떤 산업과 브랜드도 패션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패션은 일종의 업종이라기보다는 표현 방식이다.
바로 < p >
‘p ’은 서비스가 너무 자질구레하기 때문에 허순영 자신도 장황한 표현을 해야 오메 패션 서비스 고객의 패턴을 분명히 말할 수 있다.
오미 패션은 많은 상담업계에서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오미 패션은 "고객을 접촉할 때 먼저 전방위 진단을 진행하고 진단에서 전략적인 사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허순영은 빈번히 시각 시스템을 세우고, 문점 이미지와 같은 포장 수법까지 언급했다.
“내가 이전에 했던 일부 현명한 광고가 아니라, 문건이나 시스템적으로 고객을 접촉하는 것은 소비문화와 소비 현상에 대한 통찰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허순영은 제1재경주간에 대해 말했다.
바로 < p >
'오미패션'은'여자 태저트 ='u blank 'href ='htttp://wwww.sffzm.com /com /com' 신작'브랜드 스텔라 루나'의 협업.
두 사람의 협력은 오미 패션이 성립되기 전에 서비스모델의 각도에서 허순영과 그의 팀워크도 알아볼 수 있다.
바로 < p >
‘p `Stellla Luna 는 원래 국제일선 패션 브랜드가 대만의 신발 이대공장을 찾았고 2006년 허순영을 찾았을 때 자신의 패션 여성화 브랜드를 내놓으려고 했다.
후자는 전체 브랜드의 이미지를 디자인해 로고, 신발곽에서 가방, 화첩까지 디자인해 광고도 포함된다.
바로 < p >
《p 》 허순영은 갑갑처럼 기업주에게 소홀히 하는 요소는 사실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중요한 코너를 만들기 위해 처음으로 신발상자를 원형으로 디자인하고 흑백 양색으로 교체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브랜드 광고가 상품을 강조하는 존재감: 검은색 하이힐의 꼭대기는 선홍색 신발 한 켤레입니다.
“ 화첩의 한 글자, 각 화면은 모두 우리가 설계한 것이며, 내용도 우리가 만든 것이다.
모델과 모델을 한 번도 써본 적이 없다."
오미 패션 매니저 마웨이가 말했다.
이렇게 하면 전제: Stellla 루나는 광고를 대규모 방출할 여유 예산이 없다.
바로 < p >
‘p ’은 모두 주의력을 끌기 위해 2012년 12월, 스텔라 루나가 파리에서 첫 문을 열었다고 선포했다. 그들의 발전 패턴도 국내 신발 이행 브랜드의 본보기가 됐다.
허순영은 콘텐츠 마케팅의 영향력을 언급해 생활미학의 내용이 필요해 소비자들을 위해 소비자들을 위해 생활관리를 할 수 있도록 그들의 품위를 맞추고 있다.
이때 마케팅은 사실 기존 매체의 역할을 맡았다. 많은 매체들은 식입방식으로 해서 생활미학이 결여되어 있다.
바로 < p >
'CEO 의 양복학'이라는 책으로 광서사범대학 출판사에서 읽기 쉽고 설교를 하는 것이 더 많아 독자 정제 양복에 맞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 준다.
내용은 오미 패션의 팀워크에 따르면 허순영은 "총편집 같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오미 패션의 또 하나의 내용 마케팅 사례로, 마웨이의 설법에 따라 Lampo 의 고객이 제품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이를 위해 이탈리아 유명 핸드맨을 초청해 양복을 조성하는 판형을 찾지 못하고 있다.
이 고객의 예산도 넉넉하지 않다. 그래도 전통광고에 필요한 초빙모델과 언론 판면 구매 등의 비용은 결코 충분하지 않다.
바로 < p >
‘p ’은 오미 패션의 고객 명단을 보면, 너는 아마 선량하지 않은 상태일 것이다: 이 안에 심상치 않은 대행사에 대한 브랜드명칭을 포함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객관적으로 이런 고객 조건도 오미 패션의 사고는 어떻게 다른 사람과 가장 눈에 띄는 광고 대리 방식을 이미 제한된 예산을 제외하고 오미 패션은 반드시 다른 의미를 가져야 한다.
바로 < p >
‘p ’은 전통대리사가 만난 문제로 오미 패션도 적지 않을 것이다.
허순영은 모든 고객이 그녀의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고 인정했다.
“ 여러 사례가 집행되지 않고, 고객의 형형형색색색색도 있고, 많은 사업도 도처가 아니다.
우리는 고객과 고객을 끊임없이 교육할 필요가 있다.
그녀는 부닥치지 말라고 강조했다.
바로 < p >
'허순영'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사람을 너무 애도하기 어렵다.
마웨이는'제1재경주간'에 대해 IPO 에 앞서 알려졌으면 좋겠지만 오미 패션이 더 잘 어울린다.
바로 < p >
'허순영이 강한 특징이 있는데 그녀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그녀의 특성을 알아야 한다.'
Me &City 브랜드 주룡 주룡 감독은'제1재경주간'에 대해 미트본웨이와 오메 패션의 협력을 촉진했다. 당시 그는 미특스본위의 브랜드 감독이었다.
"가장 강렬한 부분은 문예의 패션이고, 개인적으로 강렬한 기호를 가지고 있다."
주룡은 그가 허순영을 찾기 전에 그녀와 자신의 작품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는데, 그녀의 초심은 미방 브랜드가 줄곧 남성에게 주는 느낌은 여성적인 요소를 주입하길 바란다.
주룡은 허순영과 합작할 수 있는 사람은 음식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허순영의 개인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aas' 콘셉트'는'미의 패션의 핵심 경쟁력이다. 하지만 오미 패션의 한계도 있다.
품위 있는 단일 또는 다원 — 허순영의 개인인지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은 회사의 규모가 확대되고, 그녀는 모든 세부 사항을 관리하기 어렵다.
허순영은 현재 자신이'정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이유를 강조하고 있다. 오미 패션은 아직 규모를 확대하는 능력을 갖추지 못하고 있지만, 물론 가치를 더 많이 이해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학습 영역 | 생산 과정 중 품질 관리 3단계
- 패션 포스터 | 메메조휘 집필극 《연애 비녀 》 & Nbsp; 이금첨 의류 설계
- 새로운 마케팅 | 속옷 단말 전략 연맹 & Nbsp; 브랜드 채널 건설 향상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전 세계 무역 은 6 대 위험 수출 신용 보증 ‘ 호항 ’ 을 방복 기업 외척 시장 에 직면하고 있다
- 학습 영역 | 대외 무역 과정 은 당신 에게 빠른 속도 의 의류 대외 무역 명세서 를 가르쳐 줄 것 이다
- 전문가 시평 | 일가말: 면화는 여전히 상승 동력을 가지고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복장 업계 가 '용공 부족 & Nbsp; 고임금 은 더 이상 유혹 이 없다
- 즉시 뉴스 | 영국 남자 밸런타인데이 선물 선물 선물 선호 속옷 더 실속
- 매일 첫머리 | 중서부 제화 산업은 왜 농부들을 빼앗는 것일까?
- 학습 영역 | 缝纫时单针平缝机倒缝断针线小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