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동 - 제남

2014/4/12 22:22:00 24

산동 - 제남

은 백화점 관리자 임대료 인상으로 8일 오전 역산북로 제남 국제오금성의 상업가 백 명이 백화점 사무실 문 앞에 모여 설법에 모여 있다.

업계 업계는 3년 연속 임대료를 두 번 올렸는데, 이번 ‘ 불통고 임대료 ’ 가 업계의 경영난을 부여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백화점에서는 임대료 인상은 일종의 시장행위로 알려져 임대자의 전세 행위가 백화점 임대 임대 임대 행위에 대해 임대 임대행위가 임대되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u c.aaast ’제남 (제남)의 국제오금성 (http)에 도착하여 이미 산출되었다.

업호왕 선생은 노면교통에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민간 경찰이 나서자 업계에서 권유되었다.

바로 < p >


‘p ’은 왕 선생이 매장에서 200여 평방미터를 임대했다며 현재 납부하는 임대료는 1제곱미터당 1.3원이라고 말한다.

"업계에서 얻은 소식은 올 5월 월에 재세할 때마다 하루에 0.5위안을 가산한다는 것이다."

왕 선생은 이 가격에 따라 그는 매달 3000위안을 더 내야 하고, 1년에 4만원에 가까운 돈을 더 내야 한다고 말했다.

“나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 견딜 수 없다.”

바로 < p >


‘p ’은 2010년 제곱미터마다 매일 임대료가 0.8원이며 지금까지 두 번이나 늘었다.”

업계 장 선생은 자신이 미리 관리자의 가격 인상 통지를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a http:'www.sjps.com /news /news /news /index.aaaast'는'a htttp ='htttp:'www.com /news /news /index (c.aasaaaaaaaaaaast ='http:'htttp:'wwwww.com /news /news /index (c.a a asp)'(서면통지 '

“우리는 집집마다 집집마다 얻어 준 것이고, 어떤 업계가 없으면 문틈을 뚫고 들어가요.”

책임자는 알리지 않고 값을 올리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바로 < p >


'임대료 인상은 시장 행위다. 우리는 시장으로 임대료의 상승률이 모두 시장의 근거가 있다.'

이 관계자는 2007년 백화점에서 영업을 시작하고, 백화점과 업계에서 3년 계약을 체결하고, 임대료는 줄곧 오르지 않았고, 백화점 관리자는 일년에 백만 위안을 배상했다.

바로 < p >


‘부동산 관리 원가, 임금 원가, 백화점 건축물 방수용 전기관 수리, 노면 정비, 이것들은 모두 돈이 필요하다.”

이 관계자는 백화점 운영에 많은 자금을 투입해야 하고 관리자는 원가를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연간 임대료 변동이 일반적이라고 말했다.

“ 변동이 없는 것은 정상이 아니다. 지금은 상승하고, 장래에도 강등할 수 있는 것은 시장행위이다. ”

바로 < p >


사전의 이 책임자는 백화점 임대 자체가 아니라 기존 전세 모리로 임대료를 늘리도록 했다.

“많은 업계가 우리에게 반영하고, 우리는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 /3을 넘어 전세자가 우리보다 1 ~2배나 높은 임대료를 받는다.”

이 관계자는 전세 행위상가에 대한 조치를 취해 업계가 반영하는 각종 문제 스태프들도 처리를 하고 있으며 현재 소통 업무는 이미 끝판으로 다가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하북 은 유독 물품 작업 을 하는 제화 공장 을 사용하여 증서 경영 을 소지할 것 이다

기타
|
2014/4/10 22:58:00
22

10월 강소 (성택)는 첫 번째 방직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기타
|
2014/4/10 9:29:00
25

작은 연휴 합비시민'꽃 '26.7억 지역 쇼핑센터가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기타
|
2014/4/9 21:38:00
29

심천은 SIUF2014 중국 속옷 정상회담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기타
|
2014/4/8 22:38:00
38

BOSS 홍콩 중환 및 첨사작 플래그숍 개막

기타
|
2014/4/7 20:23: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금융 업무 독립 성군 경동은 다음'지급보'를 만들어야 한다.

상장 서류, 텐센트 도입 등 움직임이 끊이지 않고 경동은 업무를 4, 경동금융그룹이 집단에 독립했다고 발표했다.경동시보드 알리는 ‘JD 파이 보화 ’를 재건해 결심이 일점이다.보물과 재물이 통하고 소녕 등 유상들이 나선 오늘날에는 경동금융이 너무 늦는다고 하지만 목소리는 경동금융의 미래를 잘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