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을 고르면 아기의 뼈가 자라는 데 영향을 미친다.
어린이 골격, 관절, 인대가 발육 시기에 처해 있어 균형 안정 능력이 강하지 않아 신발이 너무 부드러우면 발이 신발에 닿지 않는다.
잘못된 구역 1: 신발, 신발 면이 날수록 좋다
때문
어린이
뼈, 관절, 인대가 발육 시기에 처해 있고, 균형 안정 능력이 강하지 않다. 신발이 너무 부드러우면 발이 신발에 닿지 않는 지탱이 발의 좌우를 흔들어 발목 관절 및 인대의 손상을 일으키기 쉽고, 불량한 걸음걸이 자세도 길러질 수 있다.
따라서 스니커즈의 뒤쪽은 단단히 하고, 발은 신발에 발을 들여 움직이는 공간을 줄여야 한다.
아동화의 신발 (특히 머리)이 약하면 딱딱한 발가락에 부딪히기 어려울 수도 있고, 아기가 걷는 걸을 때 발로 걷는 습관이 있고 부드러운 신발은 튼튼하지 않고 안전하지 않다.
하지만 발등 부분의 신발은 부드러워 발의 구부러지기 쉽다.
잘못된 영역 2:
구두 밑창
구불구불하다
아동화 밑창은 적당한 두께와 부드러운 강도가 있어야 하지만 부드러운 밑창은 발바닥을 지탱할 수 없고, 아기가 피로감을 느끼게 한다.
사실 신발의 편안함은 적당한 딱딱한 딱딱한 도외에도 굽은 굽은 부위에 달려 있으며, 많은 아동화의 구부러진 부위가 신발의 중부, 즉 발의 허리부 부분은 쉽게 상처받기 쉬운 아기가 약한 활을 다치게 한다.
과학의 구부러진 부위는 발바닥의 발가락 관절에 위치해야 한다. 그래야 걸어갈 때 발의 구부러진 부위와 일치한다.
오구 3:두꺼운 구두 편안한 방진
걸어갈 때, 신발은 발의 운동에 따라 끊임없이 구부려야 하고, 밑창이 두꺼우면 굽혀질수록 힘이 든다. 특히 뛰는 아기에게
두꺼운 신발
발의 피로를 일으키기 쉽고 무릎 관절과 허리의 건강에 영향을 준다.
또 두꺼운 슬리퍼는 각선미를 표현하기 위해 뒤꿈치의 높이를 높이는 등 발 앞을 향해 발의 충격을 주고 발의 수력균형을 파괴하고 장기간 아기 발의 관절 구조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척추의 생리 곡선 변형을 초래하는 등 뇌, 심장, 복강의 정상 발육이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어린이 신발이 적당한 밑창 두께는 5밀리미터에서 10밀리미터, 굽 높이는 6밀리미터에서 15밀리미터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