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불 시트 는 직접 외투 시즌 에 담요 를 걸치고 거리 에서 가장 유행 이다

2014/9/19 20:16:00 228

외투


  

올 시즌

새로운 의상 방식으로 거리를 휩쓸고, 모르면 정말 아웃이야. 바로 담요를 걸치고 바로 외투로 나가는 것이다.

물론 이 담요는 보통의 담요가 아닌 버베리 (Burberrrry) 가 아니라 프로썸 2014 추동 신상품을 정제할 수 있다.

명원 올리비아, 초모형 캐라, 패션 아이콘 SJP 가 모두 담요에 쓰러졌는데, 용기 있게 해 볼래?


Burberrry Prorsum 2014 추동 수장에는 초모모카펫을 걸치고, 카펫, 카펫 이름의 이니셜 이니셜 이니셜 이니셜도 적혀 있다.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T 대 시범의 이런 실용적이지 않은 코디법이 나중에 패션인들에게 각종 개조돼 담요를 직접 싸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다.

이런 코디가 올가을에 잘 어울려 바람을 쐬고 추위를 막을 수 있다.

캐라의 사석에 이 담요를 매치하는 것이 T 대 위에 있는 룩보다 더 멋있다. 카펫을 제외한 다른 아이템은 블랙, 카트 부츠와 선글라스 와 작은 예모의 코디를 매치해 영륜 말투로 Cara

상표

패션

아이콘은 귀중한 버버블리 모포를 매치하는 데일리 기본 아이템으로 다리 청바지, 스트라이프 의상은 가을마다 열리지 않는 필수 아이템, 신발과 가방을 같은 컬러로 매치하는 조심기이다.

그녀는 같은 옷을 입고 쌍둥이 딸을 데리고 거리에 나가는 장면이 더 사랑스럽다.

작은 여자가 담요를 활짝 걸치고 싶다면 꼭 OP 를 배워야 한다.

반바지 +슬리퍼 부츠는 다리 라인을 늘렸고, 1m 6의 여성도 2m 다리를 착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저고리는 심플한 체크 체크 셔츠를 선택해 담요를 빼앗지 않았다.

인생에 이긴 러시아 매콤 에레나 (Elena) 가 OP 의 코디와 약간 닮은 몸매 비율이 완벽한 그녀는 더욱 소화하기 어려운 펀칭 부츠를 선택했으나 눈에 띄는 레드 컬러를 선택했다.

에레나 같은 스프링 키와 젓가락다리 없이 이런 부츠를 쉽게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다.

슈퍼 루즈는 좋은 몸매를 지니고 옷차림에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스트리트 매크로 세부적인 디테일을 선보였다.

영국의 귀족인 그녀도 본토브랜드를 지지하고, 예모, leggingings, 부츠로 버버리 모포를 매치했다.

  

마찬가지

영국의 초모로서 최근 ‘브래델리 -쿠퍼의 여자친구 ’라는 이름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물방 아가씨 ’는 잠이 깨지 않은 얼굴을 영원히 떠오른다.

앞서 앞서 오목한 스타일링에 신경을 쓰지 않는 길거리 촬영 선배에 비해 이 담요에 대한 코디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은 것 같다.

다만 액세서리로 재킷 위에 걸쳐 놓았지만, 이렇게 제멋대로 하는 방식은 그녀의 게으른 기질과는 오히려 잘 어울린다.


  • 관련 읽기

트렌치 셔츠 핫 추천 베이직 리넨

패션 아이템
|
2014/9/19 15:30:00
199

신상 청바지 핫 추천 패션 슬림이 너무 예뻐요.

패션 아이템
|
2014/9/16 18:33:00
90

양복 재킷 은 정교하게 가을날 의 스타일링처럼 예쁘다

패션 아이템
|
2014/9/14 14:12:00
858

2016 봄 여름 가장 유행하는 컬러의 중성색

패션 아이템
|
2014/9/14 1:55:00
384

긴소매 원피스 올 가을 아이템 홀드 분위기

패션 아이템
|
2014/9/13 16:51:00
95
다음 문장을 읽다

사복 여신'타월 '양미시 사복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의 사극이 끊임없이 출현하고, 사극의 여신도 끊임없이 출현하고, 차세대의 사극 여배우는 극중 온순하고 고령적이고 요괴한 것이 아니라, 연극 밖의 그녀들도 패션주에 들어갈 수 있게 되어 대변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