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의류 업계 전시회 가 빈도 하락 했다
그동안 방직 의류 업계 전시회는 업계 발전, 기업이 협력, 상인들이 상업의 우수한 플랫폼을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의류 업계 발전의 맑은 우표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금융 위기, 환율, 원자재 비용, 용공 비용 등 요인으로 방직 의류 산업 발전에 많은 압력을 가져와 방직 의류 전시회 업계에 영향을 끼쳤고, 적지 않은 전시회는 새로운 발전 방향을 찾고 있다.
신상 상태
필요하다
새로운 내용
팔구월에 들어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단어인 김구은십을 생각하게 된다.
사실 ‘김구은 10 ’이라는 네 글자는 현재 폭발적인 ‘차시 ’, ‘부동산 ’에 한정된 ‘신상태 ’에 대한 방직복 회전 업계에 대해 ‘김구은 10 ’도 마찬가지다.
최근 각종 업계 신문, 잡지나 사이트, 임림총은 방직 의상과 관련된 웨이보, 트위터에, 천지를 뒤덮은 모든 분야의 전시회 내용이다.
이런 것들을 보면 어렵지 않지만, 방직 의류 업계는 ‘ 새로운 상태 ’ 에 직면하고 있다.
압력
.
그러나 이러한 스트레스 배후에서 업계 전시회는 새로운 절입점, 새로운 발전 패턴을 찾고 새로운 형세 아래 산업의 전형과 발전에 대응하고 있다.
모든 문제는 하나의 문제로 귀결되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업계 전시회가 어떤 방식으로 업계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해야 하는것이다.
스트레스 하에 마감한 2014 중국 (대련)의류 방직품 박람회에서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제출했다.
이번 복 박람회 전람회 면적 5만 평방미터 1500개 표준 전시품 은 각종 복장, 면 보조 부품, 방직 기계와 하이테크 창의성과 전시 등 이다.
주최 측에 따르면 전시회는 국내외 참가 업체 1000개, 이 중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독일, 독일, 덴마크, 핀란드, 폴란드,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 인도, 중국, 홍콩, 홍콩, 대만, 중국, 대만 등 국가 및 지역 전람자 25%, 대양, 샌들랜드, 후쿠르몬트, 일생 일대, 베르몬트, 호양 등 유명 자주브랜드와 흑룡강, 저장강, 상하이 등지에서 온 국내 기업전은 60%, 방직품 및 의류 부품 및 의류 부품 및 의류 부품을 60%를 차지했다.
기업
전시회 기간 중 1억 2천만 위안에 이른다.
업계 전시회가 갈수록 불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 업계 전시회가 기업과 브랜드의 추이를 받고 있다.
중국 (대련) 국제 의류 방직품 박람회, 중국 국제 의류 의상 의상 박람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중국 (선전) 국제 브랜드 의상 의류 거래회 등 많은 전시회 등 양호한 발전 추세를 유지했다.
이런 전시회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보면, 이런 결론을 얻기 어렵지 않다. 무릇 성공한 업계 전시회는 기업과 브랜드에 더 많은 ‘슈퍼 서비스 ’를 제공할 수 있다.
전시회가 필요합니다.
초과 서비스
"
다롄 인터뷰 기간에 기자들은 전국 각지에서 온 곳곳과 대련의 참도상과 관객을 접촉하고 있다. 이 중 많은 방직 의류 산업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배경 아래 대련의 전시회는 여전히 양호한 발전 추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일까? "지금의 전시회는 이미 사업이나 브랜드 이미지에 한정되지 않는다면 전시회 자리에만 한정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전시회 관계자는 “올해 전시회에 참석자와 관객들에게 가장 큰 수확을 가져온 것은 우리 전시회 기간에 열리는 여러 장차 업계 포럼으로 중국 의류 산업 국제협력 (동북아) 포럼, 전자상과 체인 국제정상회담, 중법명사 대화 등 첨단 포럼 등이다.
지극한 포럼은 전시상 및 관객들에게 전시회 자체 외에 더 많은 해양 정보를 가져왔다. 이 정보는 거시적인 업종, 미시적인 기업과 브랜드를 포함해 큰 도움이 된다.
확실히 브랜드 성장 초기에 브랜드 이미지를 전시하고 상업협력 기회를 찾아내는 것은 많은 전시상들이 전시하는 주요 목적이지만 우리나라 방직 의상 브랜드의 끊임없이 성숙해지면서 그들이 전시하는 출발점과 희망은 이미 그뿐만이 아니다.
점점 깊어진 시장화 운영, 점점 광범위한 국제화 협력, 현재 방직 의류 업계 전시회, 어떻게 기업과 브랜드의 새로운 발전 패턴을 제공, 더 높은 차원의 발전 플랫폼을 제공, 점점 더 많은 참도상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점은 현재 국내에서 많은 전시회가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대련전시회의 성공은 전시회 자체의 볼거리와 내용이 있는 것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에서 대련의 의류 산업을 절도점으로 활용해 동북아 지역 의류 산업의 장점을 충분히 발굴했다 ”고 말했다.
전시회 관계자는 “사실 대련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마찬가지로 성공한 전시회에는 반드시 산업에 의존하는 전시회일 뿐 아니라 실질적인 것뿐만 아니라, 지향도 이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 의미에서 대련은 동북아 지역의 우세, 한일 등 동북아 국가와 방직 의류 산업의 장기적인 협력을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발전세를 유지할 수 있는 큰 유리함이다.
이에 따라 국내 다른 개최 업계 전시회 지역은 현지 산업의 의탁을 잘 활용하거나 전시회 참가자들의 인정을 받고 성공할 수 있는 관건이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Concepts X Kyrie 5의 새로운 연결 신발은 곧 상륙, 흡정 폭격!
- 유행화 | 나이키 2019'블루 리본 스포츠'슈즈 라인이 풀려, 오렌지 화이트 코디.
- 유행화 | 아디다스 Smith 신발의 새로운'하트 Stripe'배색이 곧 다가온다.
- 유행화 | 범스x VSL 연명 등산 및 서핑 컨셉 시리즈 등장, 산계 전환형?
- 패션 브랜드 | 일래고는 원조 Apple Macintosh 외관 Airpods 보호 세트, 재미 아이디어
- 유행화 | Air Jordan 1 Low X Nike SB Dunk 연승화로 새로운 회색 배색
- 유행화 | 1017 ALYX 9SM X GUIDI 2019 연승화 시리즈 미리 보기
- 유행화 | '별똥별 대전'X Adidas 전신 연명 농구화 시리즈 노출
- 유행화 | 표마 X TTTTRIS(러시아 스퀘어) 2019 연명화 및 의상 시리즈 상가
- 유행화 | BALENCIAGA 打造全新“Graffiti”鞋款,袜套鞋还能火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