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국 탈유럽 이후 1244경상 이호영 타악 시장 활약

2016/6/27 10:39:00 87

영국 탈유럽경로전상해타시장버버리LV수출

지난 금요일, 한 제는 현재 상당히 우스꽝스러운 공투가 보이는데, 영국 인민에게 많은 유럽연합 지식을 보급하는 것 외에도 중국에서는 영국의 대매열을 불러일으켰고, 금년 초부터 그늘에 휩싸여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경로 전신자이득을 가져왔다.

6월 24일

오전 엔화 환율이 꾸준히 상승해 일본 약장, 분유, 종이 기저귀에 의존하는 국경 전업체들이 진동하기 시작했다.

오후 1시 반 꿀나물 CEO 유난은 이날 오후에 친구들을 보내며 국경 전신들이 냉정하게 엔화 구 SKU (SKOck Keeping) 을 단연 (Stock Keeping) 을 앞세워 유닛 재고 계량의 기본 단서를 보낼 수 있으며, 서류, 상자, 트레이 등을 단위로 할 수 있다.) 이 친구와 함께 발표한 양식이 하나 더 있다.

24일 14:00

영국 시민 52% 가 유럽연합을 떠나는 것을 지지하고, 영국은 유럽연합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이 영향을 받아 파운드의 목소리에 따라 하락폭은 10% 를 넘어 1985년 이래 가장 낮은 점을 찍었다.반면 유로화 달러도 3% 를 넘어섰다.서랑 엔화 환율은 급등했다.

몇 가구의 기쁨이 몇 가구의 근심에도 불구하고, 뜻밖의 것은, 최근 몇 달 동안 상당히 저조했다.해구시장순식간에 활발해지고, 친구권, 웨이보 중 많은 네티즌이 인육 영국을 대리하기 시작했다.

심천에서 일한 잎은 작년에 절반을 넘은 수입이 바다에서 개탕에 들렸고,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한 바다에서 소주를 구축하여 수많은 바다를 구축하고 큰 호호를 소장하고, 바다를 읽으며 백편을 공략했다.그러나 파운드의 하락, 영국이 대입하기 시작한 첫 순간, 잎의 머릿속에는 "컴퓨터와 휴대전화에서 한참 동안 영국과 관련된 대구매자원을 찾지 못했다"며 "그러나 자원을 대신하지 않은 잎은 맨킨드 위에 몇 개의 Aesop 제품을 샀다.

사실 양부두, 천고양이, 심지어 빨간 책 등 플랫폼, 영국에서 구입한 모습은 미국, 일본보다 적지만, 일본 약장, 한국미 메이크업, 호주 보양 등 폭발품이 다르다. 영국은 설사 등이 있다.Burberrry등 유명 브랜드는 유럽의 다른 나라보다 프랑스 이탈리아 강세, 고라, 꿀나물, 중국 아마존 등 현재 영국에서 직접 우송하는 상품은 없다.

한편, 신랑과학기술은 중국 아마존에서도 현재 중국 아마존은 현재 중국 아마존과 다른 각지의 아마존과 연결되고 있으며 영국관, 일본관과 달리, 시나오과학기술은 영국관에서 발견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상품은 해외구매 표시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대다수 상품은 여전히 중국 아마존이 자영하고 있다.

24일 17:00

경로 전상들의 집단 마케팅

업계에서는 환율의 파동은 일정 범위에서 짧을 가능성이 높지만, 과거의 매회 핫점과 마찬가지로 이번 차세 마케팅의 기회를 포기하지 않았다.그러자 소비자들은 강력한 비주얼 마케팅을 보였다.

LV 범이 같은 여가방을 예를 들어 전날 9.8618의 환율에 따라 입수가격은 1만6천위안으로 치솟았지만 24일 최저 8.7479의 환율로 가격은 2천여 위안을 싸게 됐다.무엇을 살 만한 제목으로 ‘ 영국 탈유럽: 영국 파운드 환율이 9개로 30년 신저영을 타서 전국 9절 ’ 의 구매 공략에 대해 다진 당들은 “연초의 일본 풀은 지금 영국 구덩이에 메웠다 ”고 감개했다.

24일 저녁 인터뷰

보배 체크 CEO 는 매일: 환율의 매회 대폭 파동은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환율의 파동은 일정한 범위 안에서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비류 상품의 영향은 금융체계 아래 자본시장처럼 크지 않을 것이다.

꿀나물 CEO 유남: 영국 브랜드 레이아웃을 가속화시켜 일본 브랜드에 따르면 꿀나물 현재의 전략은 선진적인 환율 파동 보조금, 저가 유지되며 가격에 따라 오르지 않는다.

24일 밤 12시, 양부두, 꿀나물, 무엇이 살 가치가 있으며, 천고양이 국제 영국관, 극객해타악 등이 페이지에서 관련 안내 전문 문제를 내놓았다.

대플랫폼보다 냉정하고, 친구권의 일본이 대입한 지 오래다.일본에서 학교를 다니며 구입을 하는 한 여성이 여러 친구권 직언을 보내며 무릎을 꿇을 정도로 놀라며 "아기는 울지 않고 아기가 버티고 있다"고 말했다.또 다른 일본의 대매는 하룻밤 다조 상품도 인상 전 최종파청창 판촉을 발표했다.

25일 오전

미친 듯이 사서 살 때, 올해 이후에, 지금까지 어떠한 풍파를 놓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다시 한 번 독특한 관점이 나타났다.패션, 전기업체에 대한 관심이 큰 호 조일가의 글과 함께'사서 싸게 살 줄 알았어? 느려!(영국 탈유럽 패션 업계에 대한 영향을 보자)'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은 패션산업체인 측면에서 이번 영국 탈유럽의 영향에 대해 단시간에 보면 이 영국의 패션 브랜드는 값이 오르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토너 프로그램 (현재 2년 정도)이 안 간다고 해서 빨리 가격까지 반영하지 않고 장기간 말하기 어렵다.

문 가운데 버버베리 (Burberrrrrrrry)의 대부분은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것으로, 65%의 판매 원가가 유로로 결산된 것이며, 영국 탈유럽, 파운드의 평가절하가 떨어지면 버버리리의 원자재 구매와 생산 원가 모두 상승할 것이다.

버버리 최고경영자 크리스스트 베르베르베르베르와 이사국 주석 주석 John (John) 교수가 연합한 195명의 영국 기업가 영국에 남아 있는 지원서를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또 Burberrrrrrry는 기존 직원에게 보낸 편지에서 영국이 유럽연합 내부에 남아 있다면 버버버리 미래가 더 나은 발전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유럽연합에 남아 있는 수출입 업무에는 중요한 의미가 있다. 유럽연합 내부에서 영국 기업이 더 상업 확장을 할 수 있고 기본적인 권익익익은 더 나은 보장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 관련 읽기

성택 물류: 물류 환경에'안전자물쇠'를 씌우다

물류 기교
|
2016/6/24 17:32:00
56

마운: 지혜 물류는 생산과 제조업, 판매, 소비 체험 결합

물류 기교
|
2016/6/23 11:56:00
117

알리:2015년 전제품 물류 정세 4대 특징

물류 기교
|
2016/6/14 8:37:00
43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물류 기교
|
2016/6/7 12:02:00
128

무게: 제3자 국경 물류가 반드시 일어날 것이다.

물류 기교
|
2016/6/7 10:28: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의 의류 소비 시장이 위축되고 있습니까?

중국의 의류 소비시장이 위축되고 있는가? 중국 의류 시장의 규모는 2015 -2020년 중 매년 14.2%의 증가폭을 유지하고 있다.하지만 패션업계의 성장에 뚜렷한 변화가 생겨난 것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복합률이 연성장률부터 사치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의 성장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