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만달의 고관 이직 풍파는 진덕력에 이어 또 한 부총재나 가출한다

2016/8/5 11:05:00 49

만달빠른 패션자아라

진덕력만달신도시에 가맹하는 상업이 맏이 되자 이 일은 난리가 났다.또 한 명의 만달상 부회장이 가출 가능성을 폭로하고, 그는 젊고 세련되고 저조한 손아시아다.

손아시아에서는 진덕력과 함께 호흡을 맞춘 신진우인, 복주, 상하이에서도 놀라운 업적이 있었고, 오랜 시간 만달 베이징대구의 장악자, 지난해에도 출세하여 지방의 귀환 본부로 상업 센터 사장이 되었다.

아시아

만달상관은 이미 체계에 의지해 동종 경쟁자들을 따돌렸지만, 병목 발전에도 부딪혔다.손아시아에 군침을 흘리고 있던 보룡도 이미 결심을 굳힌 것 같기도 하고, 가든지? 어떻게 가든지?

 복주 의 초전 운영 은 이미 보룡 이 인상 깊었다

2010 년 복주 금융가 만다광장, 손아시아 명성을 까치게 해, 이 프로젝트는 복주 상업의 지산도 업그레이드, 그의 팀이 한 타의 이름을 올렸다.패션포함하다자라2010년, 2010년 상하이, 패션 브랜드도 막 흥행한 것.

또 해양특색 레스토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사업의 진도가 꾸준히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차근 성황이 성공적으로 복제되고 있다.

보룡의 기세에 타격을 입힌 것도 알고, 복주 보룡 도시 광장은 줄곧 보룡의 본영으로 많은 찬사를 받았지만 2010년 복주 금융가 만달은 역습을 마쳤다.

상해에서 역사상 무례한 역습 을 일으켜 한 사람 을 놀라게 했다

2012년 상하이 보산만달은 손아시아 상업 부동산 인생의 중요한 이정표다.그전에는 오각장만달, 주포만달, 강교 만달을 막론하고, 사실 어느 정도 인기와 입소문을 쌓았지만, 사랑도 만만치 않다.

보산만달의 지역은 적지 않은 결함으로 맹약을 써야 트집을 잡을 수 있는 마도들이 다 매장된다.

결과는 물론 보산만달은 캐드보다 캐드와 운영의 업그레이드 협업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상하이 북의 소비자들의 성심성심성심으로 여기를 사랑케 했다.

이제 보산만달의 인기는 대녕국제를 뛰어넘어 상하이 북이 한때 상업의 부동산 왕자 압력도가 늘고 있다.

 업적이 상위권에 의하면, 사업이 만달의 속도의 뒷받침이 되도록 하다.

보산만달광장의 성공은 왕건림이 눈에 새겨져 있다.

본부 초상센터 사장은 이 직위를 공석할 때, 구역 총괄, 부총재, 이미 이직한 당시의 중신들을 빼앗아야 한다.

그러나 결국 프로젝트 및 실적에 의거하여 말을 해야 하며, 손아시아는 성공을 거두었다.상위 후 손아시아 청구센터를 장악하고 진덕력은 운영센터를 담당하며 협업이 유익하다는 점에서 올해 만달은 지난해부터 26개부터 올해 55개까지의 장기 소재다.

보룡이 낙오하는 가운데, 악착같이 추적하여 찾다.

보람은 10년 전 만달과 필적한 적이 있었지만, 직업 매니저가 또 한 라운드를 바꿨고, 가족제 및 내모는 보용을 부진시켜 오랫동안 이 리듬을 찾지 못했다.

그러나 다행히 서너 라인 도시에서 보룡의 일부 상점은 여전히 현지의 금메달이었고, 당초 전국에서 적지 않은 싸게 종합된 토지를 가지고 있었고, 특히 마들의 앞당겨 포석은 더욱 명명명했다. 이 결정은 지금의 보용은 여전히 충분한 돈이다.

지난해 초에 그 발표회도 보룡의 결심과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물론 아시아를 후려야 하는데, 충분한 돈을 주는 것은 아주 부족하다.손아시아는 만달에서 성장하고, 감정도 있고, 만달의 에너지와 플랫폼 가치도 더 잘 안다.

이번 만달은 방행될까? 지켜보자...

  • 관련 읽기

Adidas 나이크 성장 최속운동 브랜드

기업 정보
|
2016/8/5 10:31:00
108

Coacch 치는 7.07억 달러에 뉴욕 본부를 판매한다

기업 정보
|
2016/8/4 18:23:00
32

삼나무 정영강:삼나무 실체경제에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기업 정보
|
2016/8/4 16:33:00
127

신수리는 이미 덤아이에 대한 인수를 마쳤다

기업 정보
|
2016/8/4 12:37:00
108

인만은 원래 BI 시스템이 있는 걸 폭로하고, 큰 데이터는 이렇게 놀 수 있었구나.

기업 정보
|
2016/8/4 10:34:00
115
다음 문장을 읽다

구름을 피워 화업 업적이 반등하지 않다

개운과 LVMH 에 비해 Franois -Henri Pinaul 이 집권한 개운그룹은 다소 손색으로 매출액이 8%로, 비나드아널널의 LVMH 그룹은 9%로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