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트럼프승이 뽑은 결과: 호주달러가 "부상이 제일 심해요"

2016/10/1 15:41:00 36

호주환율트럼프

트럼프 (Dornald Trump)가 미국 대통령 대선을 거뒀다면

마카오

부상이 가장 무겁다.

이 분석사는 이것을 환시장에서 ‘ 의외의 거래 ’ 라고 부른다.

BK 자산관리 (BK Asset Management) 외환시장 이사 Boris 사장인 Boris (Schlosberg) 는 지난 한 달 동안 멕시코 비소는 외환시장에서 트럼프의 정치적 전망을 반영한'대명사'이라고 지적했다.

따라서

트럼프

민조에서 지지율이 상승하고 멕시코 비소가 좌절했다. 반면 지지율이 떨어지면 비소는 상승한다.

월요일 미국 대통령 대선 1차 변론에서 뚜렷하게 드러났다.

시장은 힐라리 (Hillary) 가 트럼프보다 더 나은 것으로 보고 멕시코 비소는 달러 환율이 급등했다.

트럼프는 전 세계 무역을 대선에서 주최로 간판하고 미국을 멕시코에서 발돋움했다.

수입 상품은 특히 비관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정책은 손상될 것이다

멕시코 경제

.

시장의 걱정으로 트럼프가 승리한다면 이 나라에 대한 수출을 해칠 것이며, 조만간 멕시코 비소가 기록을 기록했다.

그러나 Schlosberg은 CNBC 인터뷰에서 "솔직히 이 요소가 멕시코의 환율 속에 나타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Schlosberg이 호주달러를 향한 창은 멕시코를 제외하고 트럼프에서 가장 큰 적이다.

트럼프는 중국이 미국 경제에 있어서 문제라고 거듭 지적했다.

그는 앞서 중국으로부터 수입한 상품에 대해 더 높은 세율을 징수하고, 트럼프는 미국 지도자가 위안화 환율에 대해 더욱 강경한 태도를 취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Schlosberg은 "호주가 대부분 중국을 수입하는 대종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호주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스트레일리아 의회 (Parliament of)에 따르면, 중국은 오스트레일리아 최대 무역 동반국, 후자는 중국의 제6대 무역 동반국이다.

Schlosberg은 호주달러에 대한 금차 우세를 누리며 트럼프가 이기고 미국이 이자를 늘릴 수 있다면 호주달러도 좌절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NBC News / Survey (Survey) 에 따르면 Monkey 최신 조사는 52% 의 잠재유권자 중 52% 가 첫 차 대선 변론을 얻었고, 21% 는 트럼프를 믿는다.

대선 변론 기간에 멕시코 피소는 달러 상승세를 자랑했지만 호주달러는 소폭 상승했다.


  • 관련 읽기

독일 의지 은행이 도산하거나 '유럽식 레이먼 폭풍'을 폭발시켰다

외화 추세
|
2016/9/30 20:23:00
109

미국 연방 저장소 처리 고 인플레이션 의 공구 가 더 많은 이자 는 천천히 해야 한다

외화 추세
|
2016/9/26 12:59:00
27

미연방준비병부동 이자를 다시 연기하다

외화 추세
|
2016/9/24 15:37:00
18

미국 연방저장소 는 ‘ 이자를 늘려 ’ 시장 을 믿는다

외화 추세
|
2016/9/22 11:33:00
48

미국 연합 저장소 는 이자를 확고하게 해서 이 말은 매우 분명하게 한다

외화 추세
|
2016/9/21 16:14: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추동 계절에 스카프를 매치하면 더욱 유행하고 스카프를 고르는 팁

스카프는 옷의 부속품으로 여기지 마라, 대반대로, 목도리는 당신의 얼굴에 가장 가까운 아이템이다. 가장 주목받는 자리이기 때문에 스카프는 남점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