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상 사무는 어떻게 우리를 더욱 체면 세워 보이는가

2017/2/10 22:07:00 10

직장사무예의

근무 중에는 사람과 사회가 가장 많이 생기고 인간관계도 가장 밀접하고 가장 미묘하고 가장 복잡하고, 예의를 중시하고, 조화롭고, 문명, 고효한 작업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전화예의도 사무실 133 10 * 불가결한 예의 중 하나로 많은 교섭 고객은 종종 한 전화로 인해 기분이 좋지 않거나 소통 불량을 겪는다.

그래서 전화 예의는 전체 직원의 기초 훈련 프로젝트로 전적으로 추진, 집행, 고객이 처음으로 전화를 받자마자 당신의 회사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게 합니다.

이런 훈련은 장기 단련에 의존해야지, 일조일석으로 촉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미소

얼굴은 미소 소리가 나고 목소리는 훈련과 관리를 할 수 있다.

절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에 대해 훈련을 하지 않고 본능의 자연음조로 말하는 것은 매우 큰 잘못이다.

전화의 소리를 통하여 반드시 조성해야 한다.

우리는 거울을 보고 자신의 말을 자세히 관찰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자신의 말을 들을 때 심한 결점을 찾아내서 고쳐야 한다.

전화 속에는 그 소리만 듣고 그 사람을 보지 않는다.

그래서 간단한 KISS 이론으로 말하자면 (Keep it simple and short (13) 가 있다.

간단한 요점을 사용하여 지나치게 전문적인 명사나 말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면 상대방을 빨리 이해하기 어렵다.

피할 수 없을 때에도 비교적 통속적인 명사를 사용해 간단명료한 설명을 더해 서로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오해를 피할 수 있다.

소개도 사무실에서 자주 발생한 일이며, 처음 소개와 상호 소개로 나뉜다.

소개하는 학문이 커서 일반인들이 그렇게 간단한 상상은 아니다: 이름과 직함을 교환하는 것일 뿐이다.

손님이 올 때 주객 양측의 소개가 필요하다면, 중간에 손님을 먼저 소개해 주고 주인에게 소개를 시켜야 한다.

만약 손님이 한 사람보다 많으면, 그 존비 순서에 따라 소개해야 한다.

이에 따라 중간 사람들은 소개를 하기 전에 서로의 관계를 확실히 알아야 하며 상대방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짧은 설명으로 상대방의 신분을 잘못 잘못하지 않을 것이다.

소개대상의 정체에 대해 의심이 있다면 당사자에게 먼저 지시를 받거나 가르침을 청하고, 상대방이 어떤 신분으로 소개될 것인지를 살펴야 한다.

고객 투소도 사무실 13 테크가 자주 마주치는 문제이기 때문에 각종 항소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처리할 것인지 현재의 각 업계의 어려운 문제다.

고객 신고는 반드시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어떤 비난을 받든 비평을 받든 모두 겸허하게 교훈을 받아야 한다. 아무리 엄격한 비난을 하더라도 절대 고객과 논쟁하는 상황이 나타나서는 안 된다.

고소를 받은 최초로 미안하다고 말하고 상대방의 고소를 듣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누가 옳고 그른가를 가리지 않고, 고객에게 편리하거나 불쾌하게 해주면 사과가 필요하다.

고객이 어떤 문제를 고소하든, 고소는 오해를 해명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야 한다.

고객 신고를 담당하는 사람은 훈련을 잘 해야 하며 상대방의 정서를 제때에 수습하고 해결해야 한다.

평화롭고 적절한 해석을 하고 상대방이 설명해 줄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방문은 상대방의 사무실에 가서 공무를 상담하는 것을 가리킨다.

어떤 사람들은 흥미가 있는 것을 좋아하고 마음대로 다른 사람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방문받는 대상에게 불청객이라는 것은 예의가 없는 표현이다.

사전에 약속이 없으면 급히 찾아뵙게 되면, 상대방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만약 상대방이 회의를 하거나 외출하지 않는다면, 또 거절을 당하고, 자초지종을 한다.

  

고객을 방문하다.

사전에 통지할 뿐만 아니라 미리 알려야 한다. 이미 정해진 스케줄이라도 떠나기 전에 한 번 더 확인해야 한다.

방문하기 전에 일정과 시간을 미리 계획해야 하며, 상대방이 얼마나 오랫동안 대화를 할 수 있을지 확인하고, 상대방의 시간을 너무 오래 걸릴 수 없다.

동시에 제때에 도착하도록 주의하고 지각해서는 안 된다.

직장인들은 사적인 의외로 휴가를 신청할 필요가 있지만, 이런 일이 적잖은 사람이라면, 휴가를 신청하면 회사에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휴가를 신청하는 것은 일찍 기획을 해야 하며 일을 당신이 휴가를 신청하는 까닭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정서가 불안정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휴가를 신청하는 것은 예의 없는 표현뿐만 아니라 회사의 상리에 어긋난다.

직원들은 업무 중 정서를 스스로 처리해야지, 감정적 문제로 일주할 수 없다.

휴가 상황도 마찬가지다. 휴가는 개인이 누릴 권리지만 개인의 휴가는 회사 전체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래서 휴가라도 미리 준비하고 주관에게 알리는 것은 업무에 대한 책임 있는 태도다.

자신의 계기를 주의하는 것은 마땅히 사무실의 예의가 있어야 한다.

의표와 의용과 달리 전자는 옷차림을 가리키고, 후자는 얼굴의 청결과 분장을 가리킨다.

의상에 대해 어떤 기업들은 통일 규정에 따라 제복을 입는다.

규정이 없다면, 자행복장 직원은 사무실을 공식적으로 공개하는 합을 원칙으로 의상의 복장을 주의해야 한다.

사무실 기본 예의 상식 기본 분류는 별다른 규정이 없지만, 여성은 지나치게 노출된 옷을 입은 것은 예의가 아니다.

서방 예의는 한 여성이 사무실에서 세 시까지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어깨가 드러나지 않고 무릎이 드러나지 않고 발가락이 드러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동양인들은 이러한 규칙은 없지만, 보통 사무실 안에서 너무 캐주얼한 차림으로 전문가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또한 장중하지 않게 보인다.

남자의

복장

양복이나 정장을 꼭 입어야 할 것은 아니지만, 의상은 당신의 일에 대한 견해와 주변 환경에 대한 존중에 대한 정도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남성의 착용도 일정한 규범에 부합되어야 한다. 예를 들면 양말의 색깔은 양바지에 코디해야 하며 상의는 양바지에 묶어야 한다.

양복을 입으면 긴팔 꼭 신고 신발을 신으면 신발끈 등이 좋다.

많은 회사들은 명문 복장의 금기를 규정하는 외에 개인 위생에도 요구가 있다.

예를 들면 남성은 단발머리, 면도수염을 기르고, 손톱을 길러서는 안 되고, 체득이 있고 개인위생유지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한다.

여성은 옅은 화장을 해야 한다. 손톱을 염색하지 말고, 긴 머리를 걷어붙이고, 지나치게 많은 액세서리 를 하지 말고, 사람 앞에서 외투를 벗어서는 안 된다.

지각이란 예절상 시간의 전후 10분 이내에, 10분이 넘지 않으면 진정한 지각이 아니다.

물론 사무실은 예절을 근거로 삼아 규정된 시간에 출퇴근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지각하는 사람들은 많은 이유를 찾아서 설명하는데 가장 흔한 이유는 모두 개인적인 사고를 일으킨다. 예를 들면 차가 막혀 알람이 울리지 않고, 아이가 아프고 몸이 불편하다.

결국 최후의 원인은 일찍 나가지 않았다.

지각은 일종의 습관이고, 하나의 핑계는 결코 이해할 수 있는 원인이 아니다.

그래서 직원들은 좋은 휴식 습관을 길러야 한다. 차라리 앞당겨도 늦지 않다.

지각할 때 사람을 찾아서 카드를 찍는다면 더 안 된다.

기업들은 대조와 대리카드를 막기 위해 많은 방법을 설립하는 것은 처벌이나 서명 이외의 방법으로 심사를 하는 것과 같은 최종목적은 직원들의 지각조퇴를 피하기 위해서일 뿐이다.

사실 지각 조퇴 원인은 반드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이 아닐 수도 있고, 대부분의 원인은 일을 하는 데 있어서 자신이 노잼을 느끼게 하고, 일을 안배하거나, 정말 집에 일이 있는 것이다.

한 사람이 지각하는 것은 오직 개인의 일을 지체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일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결석해서 회의가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고 시간을 낭비했다.

회의에서 조용히 빠져나간 사람도 있고, 이런 조퇴에 알려지지 않은 것도 예의가 아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사무실 의 기본 예의 상식 은 알 수 없다

사무 예절
|
2017/2/10 17:06:00
23

직장에서의 사소한 세부 사항을 말해 보세요.

사무 예절
|
2017/2/8 20:52:00
9

직장 예절 의 중요성 을 해독 하다

사무 예절
|
2017/2/6 15:06:00
22

직장 신인이 공부해야 할 일은 알 수 없다

사무 예절
|
2017/1/18 21:19:00
23

직장 은 사람 이 알 수 없는 십 대 잠재적 규칙 이다

사무 예절
|
2017/1/15 21:09: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당신의 직장 지연증을 치료합니까

사실 일상생활에 있어서 미루는 것은 반드시 일을 그르치는 것이 아니다.어떻게 당신의 직장 지연증을 치료합니까?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