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는 전상 시장 의 포석 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사치품
업계의 회복, 중국 소비자는 백금 가방을 다시 구매했지만, 프랑스 사치 브랜드
에르메스
실적 증속 은 여전히 경쟁 상대 에게 떨어진다
LVMH
개운그룹.
세계 복장 신발망에 따르면 에르메스 그룹은 오늘 3분기 실적을 발표해 9월 30일까지 3개월간 매출은 전년 대비 11.3%에서 13.37억유로, 9개월 매출은 전년 대비 10.5억유로 상승했다.
브랜드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매출이 모두 늘어났다.

부문별:
지난해 에르메스 수입에 가장 큰 기여한 피구는 마구부문의 이번 분기 실적이 지난 분기에 비해 증가한 것은 전년보다 9.3% 에서 6.53억 유로 증가했다. 작년 동기와 비교하면 16.3% 증가했다.
성의와 패션 액세서리 부문은 여전히 온건하고 매출은 동기 대비 11.9% 에서 3.03억 유로 증가했다.
실크 부문 매출액은 전년 대비 16.8% 에서 1억 1600억 유로
향수 부문 매출은 신형 여성 향수 트윌리의 베스트셀러로 23.1%의 현저한 증가폭을 8610만 유로로 기록했다.

지역별:
프랑스 본토 지역 매출액은 전년 대비 11.8% 에서 1.89억 유로 상승했다.
유럽 기타 지역 매출 14.1% 에서 2.69억 유로 증가
일본 지역의 매출액은 동기 대비 6.7% 에서 1.66억유로 상승했다.
중화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판매는 전년 대비 12.4% 에서 4.64억 유로 증가했다.
미국 지역 매출은 동기 대비 8.7% 에서 2.27억 유로 상승했다.
전 세계 다른 지역 매출액은 16.5% 의 상승폭에서 220만 유로로 기록되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이미 에르메스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 되었음을 알 수 있다.
에르메스 수석 집행관 Axel (Axel) 씨는 일찌감치 인터뷰를 할 때 중국 소비자들이 사치품을 재구매하면서 브랜드가 중국 내륙 판매 속도가 빨라지면서 양호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북상광등 일선 도시를 제외하고 에르메스는 중국 항주, 청두 등 준선 도시로 점차 침투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올해 장사에서 새로운 플래그숍을 개설한다.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에르메스는 2020년 전 두 가죽공장 을 새로 늘리고 있으며, 선적지는 각각 프랑스 서남부 폴도와 파리에 위치한 모터eau -Fault -Yonne 을 투입해 사용한 뒤 공장마다 250명의 가죽공인을 초빙할 예정이다.
Axel (Axel) 씨는 앞서 "브랜드 봉투의 평균 수공제작시간은 16시간으로 프랑스 근로자들이 매주 35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는 규정에 따라 대부분의 장인은 매주 두 개 봉투를 만들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RBC 분석사 Rogerio (Fujimori) 가 에르메스에서 실적 데이터를 발표한 보고서에서 전반적으로 에르메스 3분기의 실적 표현이 여전히 안정적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경쟁 상대 LVMH 그룹과 구시모사 개운그룹의 동기 업적에 비해 에르메스는 여전히 뒤처졌다.
지난 9월 30일까지 3개월간 LVMH 그룹 패션기구 부문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13% 올랐고 9개월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21 ~108.38억유로, 운그룹의 3분기 하사치품 부문 동기 수입은 32.3%에서 26.78억유로, 핵심 브랜드 구찌 매출액이 49.4%에서 15억5억유로로, 다시 에르메스 (AMA)를 기록했다.
에르메스의 젊음과 디지털화는 LVMH 와 개운그룹 앞에서도 보수적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소비자의 소비 습관이 점차 선상에서 바뀌면서 사치 브랜드는 시도 단계를 벗어나 전기상 시장의 레이아웃을 가속화시켜야 한다.
이까짓 에르메스가 정세를 반전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에르메스는 지난 23일 중국 최초로 마이크로폰에서 판매를 시도해 위신공호에서 마이크로편지한시점을 열어 애마스와 Appple 합작시리즈 스마트워치 (Appple Watch) 를 개발해 헤르메스 (Herms Series) 를 133으로 발표하였다.
이번에 총 6개의 디자인이 소비자 선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1만 위안 안팎으로 지불 방식은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지급된다.
한편 에르메스 전 신규 사이트는 현재 캐나다와 미국 시범운영 중이며 유럽 지역은 내년에 출전할 예정이다.
재보 발표 후 에르메스 주가가 0.6% 에서 주당 444.85유로, 올해 이후 주가가 누적 13% 로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시가는 약 470억 유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완제품 신발 | 구두류 질량 검사 센터에는 망화와 강도 가 있다
- 완제품 신발 | 민간 기업이 다국적 국가를 합병하여 시장을 두각을 나타내다.
- 구두재 자재 | 4월 17일 야오플라스틱 도시 PP 최신 오퍼
- 구두재 자재 | 4월 17일 제루화공성 플라스틱, 고무 오퍼
- 구두재 자재 | 4월 17일 녕파 플라스틱 시장 최신 오퍼
- 제화 설비 | 이탈리아 방적 업계 의 수출 은 생산량 70% 를 차지한다
- 제화 설비 | 2008 중국 ·코교 국제 방직물 면 보조 및 방기 박람회
- 구두재 자재 | LV 와 다라인 가죽
- 구두재 자재 | 상반기 가죽 시장이 급격히 하락하는 태세
- 구두재 자재 | 미국은 베트남에 가죽 원료를 직접 판매하려고 한다
- Vivarte 는 재편채무를 위해 메르kal을 판매한다
- 공장 사장이 돈을 가지고 달아났는데, 브랜드들은 노동자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까?
- 전기 상인 의 미래 의 길 이 발전하는 것 은 매우 중요한 것 이다
- 한설 최신 패션 블록버스터 세련됨
- 2017 더블 열흘 습격, 의류 전자상들이 앞당겨 전투를 준비하고 있다.
- 국제 패션 클래식 BILLY 청의 왕자가 돌아오다
- 로라야 손잡고 발마인 상해 초모 해몽
- CHIC2017 (가을) 피우의 패션 영혼
- CHIC2017 (가을)-중국, 매력
- 전련 민영 교육 상회 에 손을 잡고 상해 교복 은 정합 교육 자원 을 가속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