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새해 의상이 새로운 추세를 드러냈다.
금융위기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순간 모든 엘리트들은 정신적 경각성을 높여 의식부모의 큰 사장을 격노하게 될까 봐 피어의 아름다운 생활 전망이 크게 반전될 것이다.
이맘때 가장 멋스러운 옷차림을 몸에 걸치지 못하고 총이 머리새를 쏘는 바람에 패션트렌드가 보수적이었다.
하지만 사람마다 위태롭지만 엘리트들은 어떻게 평범하게 흐르는 것을 용인할 수 있을까?
오바마 부부의 의상 태도를 배워야 한다. 옷으로 자신을 표현할 줄 알면서도 평범한 분장에도 개성 있는 언어가 존재한다.
참신한 커팅이나 액세서리의 작은 동작이든 엘리트들이 현실 스모그를 깨는 용기가 있어야 희망이 있다.
남장 중점어: 반짝반짝 액세서리: 남자의 스트레스는 더 커야 하지만 남성복은 점점 개방되지만 역전적인 추세다.
Alexander McQueen 은 반짝이는 옷감을 많이 썼고, 슬라이스 팬츠에 몸에 붙은 상장을 더해 Karl Lagerfeld 같은 옷을 입기 위해 목숨을 걸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영원한 폴로셔츠, 셔츠, 양복은 틀리지 않지만, 엘리트들은 또 다른 소리, 놀라운 지혜가 더 많은 것 같다.
Shine 네 눈을 한 번 봐, 엘리트들은 능글능글 웃는데, 그들이 변함없는 줄 알아?
오바마처럼 다른 넥타이를 자신의 옷에 가점을 쓸 줄 잘 안다.
일신이 블링블링블링과 같은 나이트클럽 남처럼 적당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오바마의 눈에 띄는 넥타이, 가끔 반짝이는 원단을 뒤엎은 양복까지, 게다가 그의 친화력 있는 웃음으로 그를 믿지 못하게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 그는 나이든 노파가 아니며, 아무 일도 없는 젊은 청년이 아닌 상태였다.
남장 중점어: 정태가 비버리 남장 발표회가 그렇게 아름다웠는지 의심스럽다.
베이지, 연회색, 화이트, 베이지 색?? 이런 부드러운 컬러로 부드러운 믹스톤을 매치해 모드라인의 몸에 걸쳐 남자들이 아이돌 주인공 같은 우울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막 캠퍼스에서 나온 고재생이라도 사회 신선한 사람으로도 자신의 신분감과 고귀한 자태를 갖춰야 할 것 같다. 아마도 이런 고귀한 정태가 바로 그들을 위해 준비된 것 같다.
Etro 는 부드럽고 친절한 기초에 색채를 더해 변화를 많이 썼지만, 어쩌면 이탈리아의 정태와 영국의 정태와 비교해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야 할 것 같다.
일삼타닉스:정태 그리고 어린 시절의 동지들은 조심하세요.
이미 두 아이의 오바마는 유행을 따라다니고 있는 면에서 누구보다 못한 편이다. 예전의 대통령보다, 오바마는 색채를 선택하는 것이 더 과감하다. 예를 들어 그가 흰색 넥타이를 착용하는 것 – 이것은 분명 미소년들의 지정 차림이잖아.
남장 중점어: 가볍다 다운힐 홍보 영화의 Jude Law 는 이미 노티가 있다. 하지만 여전히 성숙한 남자가 공중환경과 사적인 공간에서 자부심을 전환하는 자신감을 보여준다.
재킷을 재단하는 양복은 시들지 않고, 재킷 재킷도 역시 아메리카 남자들을 따라갈 수 없을 만큼, 결국 영원히 진지하게 사무실에 앉아 있을 수는 없을 것이다.
헤르메스는 큰 카드의 럭셔리한 폼을 버리고 친민의 자태가 있고, 실크 셔츠와 정방용 캐시미어 셔츠를 매치해 마음이 상쾌하고, 심지어 값비싼 가죽 옷도 더 이상 이상 닿지 않고, 오히려 무심코 몸에서 수시로 외출하는 것 같았다.
13 * Tips:얼굴도 시크하게 만들어야 하나요?
No No No, 오바마 어떻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민심을 얻는 것인지, 그 중'친민 '두 글자는 중점 부호를 해야 한다.
강연할 때, 회의를 할 때는 양복을 입고 넥타이를 잡을 수 있지만, 개인적인 시간에 이런 엄중함을 버려야 하지 않을까?
오바마는 생활에서 입는 스웨터, 재킷을 엘리트 인사들이 참고할 만하다.
여장 포인트: 클래식 다크네는 더 이상 재미 있는 재단의 재단, 09년 봄 여름 그들이 출시된 클래식 세트, 검은색, 회색 양복바지에 양복바지를 입으면 20년, 몸매가 변하지 않으면 된다.
평소 솔직히 입은 지엘 산더나 마니는 물론 브랜드의 작은 총명까지 이번 시즌에도 작은 결함이 있다.
무엇보다 미유미, 이 프라다의 부패는 주패와 단호히 큰 클래식 코스를 걸을 때, 발걸음을 따라 정교하게 자르는 블랙드레스 군을 빼고는 무시할 수 없는 밝은 컬러의 아이템과 추상화가 돋보이는 오리엔테이션들이 유력한 저질적인 잠재력이 엘리트 여성들의 혼합적인 보유 프로젝트다.
보수적인 대제에서 가장 잘 놀 수 있는 것은 광채의 아이템이다.
클래식 아이템은 후회하지 않게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오바마 부인이 어떻게 입었는지 살펴보세요. 클래식 세트는 화려하고 저조한 데다 선명한 부품 아이템으로 신경을 써요.
예를 들어'보게스 '재킷에 오른 복숭아색 드레스는 파르티에 참석할 수 있다. 양복 코트를 끼면 Office 사무실에 자신만만하게 갈 수 있다.
옷자락은 크레디트: 입체의 커트 09 스테레오의 프리미엄 정제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 Valentino, 다다다다다의 입체적인 꽃은 가슴 앞, 어깨에 모더의 흐름에 따라, 치맛자락의 꽃봉오리는 더욱 아름답고 아름답다.
임금 감축, 감원, 여자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막을 수 없다. 입체의 재단의 장점은 세심한, 인위적인 차원감, 도시의 빠른 리듬 냄새가 가득하다.
우리는 영원히 유행하는 Vivienne Westwood 는 우려가 없는 듯 호피 모양을 그대로 잘라 내며, 그런 자칫거리고 있다.
자칫 크레딧: 입체의 커팅은 몸매를 풍만한 여성보다 신중하게 시도해 보세요. 만약 시도를 해보려면, 보통 오바마 부인보다 더 많이 입는 오바마 부인이 입는 것이 어떨까요.
그녀는 몸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했지만 디테일한 부분에서 정성껏 잘라 몸매를 건강하게 보이게 했다.
하얀색 드레스: 하얀색 Chanel 수장의 흰색 우리는 이미 익숙해졌고, Givenchy 도 만태의 순결한 빛깔, Steella McCarthy 도 마찬가지다.
하얀색 은 이 금융 위기 에 휩싸인 큰 환경 아래 가장 안전 한 방안 을 잘못 입지 않 고 검은색 처럼 어둡지 않 았 고, 여성 의 담담 한 점 을 보류 했 다.
가장 간단하게 입기 힘든 엘리트들은 가장 상큼한 흰색을 듬뿍 들고 자신을 무장해 가볍게 출전하는 것은 자신감이 있다.
화이트 컬러는 화이트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연출, 화이트 컬러는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화이트 컬러로 화이트 액세서리도 잘 어울린다.
남편 칼라와 첫 춤을 추는 오바마 부인이 입은 흰색 숄더 드레스는 화이트 컬러의 클래식으로 볼 수 있다.
더욱이 더 많은 구두모자를 구걸하는 정보가 들어오고, 이에 대해 13 대 책임 편집: 왕소남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
- 마케팅부터 문화 4대 추세까지 국산 티셔츠 발전 방향을 보여주다
- 베트남 방복 수출 은 달러 당 40% 의 방패 를 보조 한다
- 바늘 면 직물 업계 4대 변화 남성 내의 포인트
- 양 코치 는 평호복 기업 을 전형 업그레이드 했다
- 관건 부품 의 돌파 가 방직 기계 발전 을 이끌다
- 가죽 기업 청결화 생산 을 촉진 하는 것 은 업계 의 추세 이다
- 중국 구두업 은 금융위기 에서 생존 방향 이 어디에 있는가
- 강소성 의류 항락성 양호한 첫달 수출 소폭 증가
- 산동 의류 업계 주문서 상승 용공 은 여전히 지속적으로 저조 하다
- 일곱 개의 돌사자 방복 기업 화교회에서 주문서를 얻는다